유한재단, 제21회 전국 청소년 글짓기 대회 개최

뉴스 제공
유한양행 코스피 000100
2012-05-21 13:26
서울--(뉴스와이어)--유한재단(이사장 정원식)은 지난 5월 19일 오후 유한공고 내 유한동산에서‘제 21회 전국 청소년 글짓기 대회’를 개최했다.

‘5월에 띄우는 편지’라는 시제로 열린 이번 대회에 정원식 유한재단 이사장, 홍기삼(동국대 전총장) 심사위원장을 비롯한 대회 관계자들과 1천6백여 명의 참가자 및 학부모들이 참석했다.

정원식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청소년 시기에 스스로 느끼고 생각하는 것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경험이 된다.”라며 “이번 글짓기 대회를 통해 여러분들이 창조적인 사고와 넓은 시각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입상자 발표는 오는 6월 5일 유한양행 홈페이지에 게시 및 개별통지 될 예정이며, 고등부 대상 입상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과 장학금이, 중·초등부 대상 및 입상자는 유한재단 이사장상과 장학금이 각각 수여된다.

한편 유한재단은 창업자인 故 유일한 박사의 뜻에 따라 청소년들에게 나라사랑 마음과 사고력의 기회를 줄 수 있는 취지로 전국 청소년 글짓기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좋은 글을 널리 알리고 오래도록 보존하기 위하여 3년마다 입선작을 책자로 발간하여 전국의 초·중·고교와 수상자들에게 배포하고 있다.

유한양행 개요
유한양행은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라는 유일한 박사의 정신으로 1926년 설립됐다. 창업 이래 지금까지 신뢰와 정직의 기업문화를 가지고 우수한 의약품 생산과 국민 보건 향상에 매진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yuhan.co.kr

연락처

유한양행
홍보팀
과장대리 임석재
02-828-01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