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화질과 디자인 앞세운 최고급 프리미엄 스마트 모니터 970 출시
- 자연색 그대로 표현하는 정확한 색 구현과 선명한 화질을 보여 주는 최고 사양의 프리미엄 모니터 23일 글로벌 첫 출시
- 우아함과 절제미가 강조된 미니멀리즘 디자인 채택
- 국내 소량 생산을 통한 희소성과 명품 서비스 제공
정확한 색 구현과 선명한 화질, 풍부한 기능의 전문가 모니터
삼성 스마트 모니터 970은 전문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작가 뿐만 아니라 전문가급 모니터를 원하는 일반 소비자를 목표로 출시됐다.
최고급 모니터 답게 삼성 고유의 ‘색상 보정(Color Calibration)’기술인 ‘내추럴 컬러 엑스퍼트(Natural Color Expert)’를 적용해 패널의 성능을 극대화 하고 정확한 색상 구현이 가능하게 설계되어 소비자는 자연색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최종 생산단계에서도 각 제품 별 일대일 색상 보정 작업을 통해 최적의 화질 상태로 조정하고, 제품과 함께 색상 보정 확인서를 제공해 보정값에 대한 결과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삼성의 최고급 광시야각 패널인 ‘PLS(Plane Line Switching)’ 패널을 사용해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확보하고, 720p HD 화질보다 4배 선명한 2560*1440(QHD:Quad High-Definition)의 초고해상도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스마트 폰의 동영상을 모니터로 시청할 수 있는 ‘MHL(Mobile High Definition Link)’ 기능과 2채널의 고품질 스테레오 스피커가 기본 탑재되어 스마트 폰의 동영상을 큰 화면과 풍부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현대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미니멀리즘 디자인
외관은 메탈 느낌을 주는 소재와 전면에 사용된 ‘강화 크리스탈 클리어 글래스(Crystal Clear Glass)’가 조화를 이뤄 맑고 투명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베젤과 화면 사이의 경계를 없애 세련된 단순함을 강조했다.
또한 PC나 주변기기와 연결하는 단자 포트를 스탠드 아래로 설계해 복잡한 케이블이 보이지 않도록 단순함을 강조하고 높이 솟은 마천루에서 영감을 받은 직선형 알루미늄 스탠드는 구조적으로 안정적이면서 세련된 아름다움을 보여 준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 970은 백화점, 디지털프라자 등 프리미엄 매장에서 판매되며 3년 무상 A/S를 보장함으로써 구매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신뢰감을 준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전략마케팅팀장 김정환 전무는 “삼성 프리미엄 모니터 970은 화질과 디자인에서 다른 모니터 제품을 뛰어넘은 최고급 명품 모니터로,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브랜드 강화와 6년 연속 세계 모니터 시장 1위 달성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 970은 27인치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139만원 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