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건설, 올림픽공원 품은 ‘벽산블루밍 파크엔’ 특별분양
- 잠실 관광특구 지정의 수혜 지역, 올림픽 공원의 녹지 프리미엄
- 강남 생활권의 편리함을 누리는 입지 프리미엄
- 더블 역세권의 대중교통망과 광역교통망이 어우러진 교통 프리미엄
벽산건설이 강동구 성내동에 분양중인 벽산블루밍 파크엔은 이런 잠실 특수를 누릴 수 있는 수혜단지로서 주목할 만하다. 강동구는 서울 동부 생활권에서 가장 개발 잠재력이 높은 지역으로 강남권역에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한강에 인접해 있고 녹지 공간도 풍부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성내동 지역은 탁월한 교통망과 함께 편리한 생활 시설까지 갖춰 청장년층 구분없이 각광받는 인기 주거 지역이다.
특히 벽산블루밍 파크엔의 최대 장점은 탁월한 입지 여건이다. 각종 체육시설 뿐만 아니라 문화, 역사, 생태시설을 종합적으로 갖춘 서울의 대표적 도심 공원인 올림픽공원을 벽산블루밍 파크엔은 내집 앞마당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웰빙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쾌적한 녹지 환경에 탁월한 교통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더해졌다.
벽산블루밍 파크엔은 5호선 둔촌동역과 8호선 강동구청역을 도보 10분 대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리는 단지이다. 잠실과 강남권이 1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고 서울 중심권내로는 40분대에 도달 할 수 있다.
강동구 지역은 5만 3천여 세대가 재건축을 추진하고 있는 지역으로 향후 만성적인 주거난이 예상 지역이다. 특히 서울을 대표하는 재건축 단지인 개포 주공 2, 3 단지의 재건축 심의가 통과 되면서 분위기 반전을 모색하게 되었다. 특히 지지부진하던 개포주공 1,4, 가락 시영아파트 등 강남권 재건축 단지들의 추진 속도도 탄력이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강동구에서는 둔촌주공, 고덕시영 아파트의 재건축 사업 추진이 기대된다. 특히 잠실관광특구 지정 이후 지지부진하던 잠실 미성아파트 재건축 단지도 추진 동의율이 75%를 넘겨 조합 설립이 가능하게 되었다.
동부생활권의 중심인 강동구에서도 더블 역세권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성내동에 선보이는 벽산블루밍 파크엔은 생활, 교통, 학군 등 그 어느 것 하나 부족함 없이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강동구를 대표하는 아파트이다. 잠실 생활권의 편안함을 그대로 누릴 수 있고 강남 생활권도 부담없이 누릴 수 있다. 특히 중소형부터 다양하게 면적이 구성되어 있어 맞벌이 신혼부부부터 노부모를 부양하는 40~50대 세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면서 다양한 연령대가 부담없이 생활 할 수 있는 아파트이다.
벽산블루밍 파크엔은 거실, 주방 발코니 확장이 무상 시공 되기 때문에 실속파 소비자들이면 눈여겨 볼 만하다. 특히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줄이기 위해 현재 중도금 무이자(한시적용) 특별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알짜 블루칩 단지에 실속파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특별분양 혜택까지 제공되는 벽산 블루밍 파크엔은 잠실-강남권 수요자들이라면 눈여겨 볼 만하다.
벽산블루밍 파크엔 모델하우스는 올림픽대교 남단 극동아파트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02)484-7575
웹사이트: http://www.becco.co.kr
연락처
벽산건설
마케팅팀
고승미
02-767-51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