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EC전시장, ’12~’13년도 전시회 및 컨벤션 대관 모집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12-05-22 11:37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가 운영하는 SETEC(세텍)은 오는 5월 23일(수)부터 6월 8일(금)까지 2주간 ‘2012~2013년도 SETEC 전시회 및 컨벤션 행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모집기간 중에 사회적 취약계층, 마을기업 및 사회적 기업 행사 등 시민대상 비영리행사도 신청 받아 별도로 전시장을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나눔과 순환의 문화를 장려하고 사회적 기업이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중소기업 전시메카로 각광받는 SETEC(세텍)>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하고 있는 SETEC은 4개의 컨벤션홀과 3개의 전시실로 구성되어 비즈니스 특성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시설을 완비하고 있으며, 서울시 강남에 위치하여 편리한 교통으로 중소기업들에게 최적의 비즈니스 공간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SETEC에서는 연평균 65건의 전시회가 개최, 4,450여개사의 중소기업이 참여하여 자사의 홍보, 마케팅, 판로개척 등의 비즈니스 활동을 하였으며, 한국프랜차이즈박람회, 귀농귀촌박람회, 서울시장애인취업박람회, 전역간부 취업박락회 등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 지원 박람회가 SETEC에서 개최되었다.

그리고 대한민국 청소년박람회 등 각종 문화행사도 자주 개최되고 있는데, 금년 6월에는 아시아지역에서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JYJ의 대규모 팬 박람회가 한국과 일본의 15,000팬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개최될 예정이다.

<지능형 전시마케팅 서비스 통해 국내 전시산업 선진화 선도>

또한 SETEC은 금년 3월에 개최된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 경회대 컨소시엄과 연계하여 개발한 ‘지능형 전시마케팅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운영하였다.

‘지능형 전시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전시공간에서 전시주최자는 전시행사 마케팅 정보를 원활하게 제공하고 관람객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람객은 자신이 관심있는 분야의 부스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고 관람할 수 있다.

정익수 SBA전략사업본부장은 “SETEC은 다양한 분야의 전시회 유치를 통해 기업들의 판로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사회적기업 등이 개최하는 공익형 전시회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나눔과 순환의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모집공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BA홈페이지(www.sba.kr)를 참고하거나 SBA국내판로팀(02-2222-3817~9)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
국내판로팀
송순남
02-2222-3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