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울트라북·태블릿용 초슬림 스탠드 가죽파우치 ‘울트라재킷’ 인기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2-05-22 11:41
서울--(뉴스와이어)--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의 울트라 노트북, 태블릿PC 등에 최적화된 스탠드형 가죽파우치 제품이 중소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중소기업 우수상품인 HIT500에 선정됐다.

다양한 노트북(울트라북), 태블릿PC(갤럭시탭, 뉴아이패드 등) 사이즈에 따라 10인치, 11인치, 13인치 등을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인치에 세밀함이 뛰어난 맞춤형 스탠드형 파우치이다. 특히, 보호케이스의 휴대성과 스탠드 거치대 기능, 스마트 커버기능을 한데 묶은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게 특징이다. 또한, 하단부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발열 자연 해소 형태를 갖추고 있다.

클러치백과 마찬가지로 납작하고 각이 있으면서 서류봉투처럼 커버가 달려있으며, 자석이 인몰드 처리되어 있어 이동 시 열고 닫기가 편리한 구조이다. 슬림한 브리프케이스 형태의 컬러풀한 디자인과 사피아노 빗살무늬 가죽으로 그립감이 좋고 안감은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스크래치를 방지하며 부드럽게 감싸준다.

색상은 브론즈, 라이트핑크, 브론즈아이보리, 핑크아이보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섬세한 마감과 노트북과 태블릿PC에 일체감 있게 제작되었으며, 총 6종으로 출시가격은 39,000원부터 49,000원이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테크네: http://www.atech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