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나인, 공인중개사 6개월 합격반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2-05-22 17:13
용인--(뉴스와이어)--최근 6년간 공영방송 EBS 공인중개사의 모든 교재를 제작하고 TV방송을 진행한, 교재판매 1위의 에듀나인공인중개사의 6개월합격반이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4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EBS 방송강의 출신 강사들이 직접 인터넷 강의를 진행하며, HD급 고품질 동영상 강의를 서비스하는 에듀나인의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는 이미 온오프라인 서점가를 통해 교재판매 1위의 쾌거를 이뤄냄으로써, 수험생으로부터 교재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공인중개사 전문교육기업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공인중개사 에듀나인 6개월 합격반의 구성은 저렴한 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알짜배기 강의로 구성되어있어, 지금부터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공인중개사 6개월 합격반은 2012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정규과정 교재가 모두 제공되며, 특별히 강의 구매자에 한하여, 스마트폰 강좌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2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공인중개사 합격을 이끌어내기 위한 12인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강사진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 특징이며, 6개월 만에 공인중개사합격이 가능하도록 필수코스와 특강, 모의고사로 상품구성이 되어있다는 점도 주목할 점이다.

에듀나인 오인기 과장은 “지금부터 공인중개사를 준비한다면, 커리큘럼의 부담을 줄이고 필수코스와 응용학습의 단계를 강화한 6개월 합격반으로 준비할 때”라고 설명하며, “시험 준비기간이 연회원 수험생보다 상대적으로 부족하기 때문에, 에듀나인 단기 집중 프로그램에 따라 이론과정을 최대한 빠르게 학습하고 응용학습 위주로 단계별로 학습해 나간다면, 23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이 쉽다”고 이야기한다.

에듀나인은 EBS 공인중개사 교재제작 및 TV방송 노하우를 통해 최적화된 공인중개사합격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와 공인중개사 1등 브랜드 에듀나인의 특별제휴를 통해 한정기간 동안만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www.catchprice.co.kr)를 통해서 46%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 판매된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에듀나인: http://www.edu9.co.kr
공인중개사시험: http://www.q-net.or.kr/site/junggae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