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브런치세트, 샌드위치세트, 바베큐세트 출시

- 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즐기는 세트 3종!

-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세트로 즐기자!

뉴스 제공
에쓰푸드
2012-05-23 07:30
서울--(뉴스와이어)--바쁜 일상 속, 맛있는 식사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는 없을까? 누구나 한 번쯤은 해보았을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프리미엄 육가공 브랜드 존쿡에서 상황에 따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3종 세트를 선보였다.

현재 전국 이마트 및 이마트몰(http://www.emart.com)에서 판매되고 있는 존쿡 3종 세트는 ‘브런치세트, ‘샌드위치세트’, 바베큐세트’ 등으로 소비자들이 상황에 따라 손쉽게 세트를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기존 단품으로 각각 구매 해야 했던 여러 제품들을 한 팩으로 묶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각각의 패키지에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한 신개념 형식의 제품이라는 점에서 업계 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휴일을 맞이하여 가족들과의 캠핑을 준비하고 있다면 바베큐파티를 주목할 만 하다. 존쿡 바베큐파티는 포크바베큐, 치킨스테이크, 모듬바베큐소시지, 머스타드소스 등 다양한 종류의 바베큐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준다.

존쿡 브런치세트의 경우 오리지널베이컨, 치킨브레스트햄, 세블락소시지, 그릴소시지, 머스타드소스 등 풍부한 맛과 식감을 자랑하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빵과 함께 하는 간편한 아침식사 준비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베이컨, 햄 등으로 구성된 존쿡 샌드위치세트와 함께라면 집에서도 손쉽게 프리미엄급의 수제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존쿡 담당자는 “서구화된 식문화가 점차 확산되고, 주 5일제 근무 등 생활패턴 변화로 인해 여가활동이 잦아지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기획된 세트”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세트 개발을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존쿡 3종 세트는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소비자가 6,98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에쓰푸드 개요
에쓰푸드는 1987년 설립이래 항상 최고급 정통햄, 소시지, 바비큐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 주요 외식사업체 및 Food Service 시장에 공급해오고 있다. 또한 2005년도부터 소비자브랜드 존쿡을 통해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 일반 소비자 시장에도 진출하여 고객들로부터 그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에쓰푸드는 '새로운 식품문화의 창조'라는 비전과 더 좋은 식품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며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는 신념과 사명감을 가지고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고 있다.

존쿡몰: http://johncookmall.co.kr/
에쓰푸드: http://www.s-food.com

웹사이트: http://www.s-food.co.kr/

연락처

에쓰푸드
마케팅팀
사원 김정희
02-2140-9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