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madyne, Victor Technologies로 사명 변경

- 회사 이름을 강력하고 확고한 브랜드로 변경

2012-05-23 08:54
세인트루이스 미주리주--(뉴스와이어)--Thermadyne Holdings Corporation은 오늘 Victor Technologies Group, Inc.와 자회사인 Thermadyne Industries, Inc.를 Victor Technologies International, Inc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시장에서 회사의 위치를 재정립하기 위해 우리의 뿌리로 돌아가고 있다. Victor Technologies는 선구자 정신을 회복하고 Victor 브랜드의 근본 정신인 정통성, 안정성 및 혁신을 구현할 것이다.”라고 회사의 CEO인 Martin Quinn이 말했다.

2013년 100주년 기념을 축하하는 회사의 가장 강력하고 확고한 브랜드인 Victor는 “Victor라는 브랜드 이름을 재활용하여 저희는 제품에 대한 최종 사용자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초점을 두고 당사 브랜드를 통해 고급 절단, 용접 및 가스 제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며 “당사의 비전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혁신’”이라고 Quinn이 말했다.

Victor Technologies

미주리주 세인트 루이즈에 본사를 둔 Victor Technologies는 Victor(R), Tweco(R), Arcair(R), Thermal Dynamics(R), Thermal Arc(R), Stoody(R), TurboTorch(R), Firepower(R) 및 Cigweld(R)를 포함한 브랜드를 구성하고 있으며 절단, 용접 및 가스 제어 장비에 대해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Victor Technologies,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 사이트 www.victortechnologies.com을 방문하십시오.

연락처

ill Wehrman, Communications Manager
Victor Technologies
636-728-3057
이메일 보내기
 
Chuck Schroeder (PR 담당자)
262-240-9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