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엠앤에프,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2-05-23 17:34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경기지역 안심축산물전문점과 대형유통업체에 농협 안심축산물을 가공하여 납품하고 있는 육가공기업 영진엠앤에프(www.yjmf.co.kr) 는 지난 8일 ICR 국제인증원으로부터 축산물의 가공 및 유통에 대해 국제 표준인증인 ISO 14001을 취득하였다.

ISO는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의 약자로 ISO 14001은 환경 경영 체제에 관한 국제 표준 규격을 성공적으로 실행하고 있음을 입증해 적절한 환경 경영시스템이 유지되고 있다는 사실을 보증하는 인증이다.

이로써 영진엠앤에프는 ISO 14001 인증을 획득하게 되어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잡고, 소비자들에게는 안전하게 생산된 축산물에 대한 믿음을 주는 농협안심축산물에 대한 이미지를 확고히 할 수 있게 됐다.

조경익 대표는 “이번 ISO 인증은 우리 시스템이 국제 표준을 유지하고 있음을 대내외적으로 인정 받은 것”이라며 “향후 종합적인 품질경영 및 품질보증 시스템의 정착을 통해 회사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품질로 신뢰와 믿음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영진엠앤에프 개요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