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부처님오신날 맞아 미래형 IT전시관 티움에 조계사 동자승 특별초청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2-05-24 08:49
서울--(뉴스와이어)--“힘든 수행생활 잠시 잊고, 신나는 미래기술 즐겨요!”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가정의 달과 부처님오신날을 맞이해 조계사와 공동으로 동자승들을 위한 미래형 정보기술 체험관 ‘T.um(티움)’ 특별 체험 행사를 5월 24일 개최했다.

이날SK텔레콤 을지로 본사에 위치한 체험형 전시관인 티움을 방문한 10명의 동자승들은 오전 9시 반부터 약 한 시간 반 동안 SK텔레콤의 최첨단 미래기술을 체험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동자승들은 신나는 모습으로 티움에 전시된 스마트 홈, 스마트 카 등을 직접 작동시켜 보고 스마트폰을 활용한 네트워크 게임과 3D영상을 즐기는 등 IT기술을 활용한 미래형 첨단 서비스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SK텔레콤은 모처럼 힘든 수행생활에서 벗어나 즐거운 체험행사를 경험한 동자승들이 동심과 미래를 향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동화책 세트와 메시지콩 화분을 선물 했다.

SK텔레콤 이항수 홍보실장은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어린 나이에도 힘든 수행 생활을 견디며 미래 사회의 빛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아기 스님들을 위해 특별한 초청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체험행사가 아기 스님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