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여름 대비 ‘명화 골프 대형장우산’ 신상품 출시

- 비오는 날 완소 레인패션소품, 명화골프우산

- 명화 골프 대형장우산! 패셔니스타의 남다른 여름 나기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2-05-24 11:02
서울--(뉴스와이어)--여름장마철 대비와 무더위의 필수 아이템인 우산, 양산의 화려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에서 2012년 ‘명화 골프 대형장우산’ 신제품을 출시했다. 우산 전체에 유명 화가의 작품을 그대로 옮겨 놓은 클래식 분위기의 명화우산, 양산은 우중충한 날씨속에서 기분 전환 할 수 있는 레인패션소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기존 장우산 살대길이(60Cm) 보다 더 큰 장우산(75Cm)의 골프대형우산이다. 국내 수공예로 제작된 ‘명화골프자동우산’은 고흐, 클림트, 모네 등 잘 알려진 명화 이미지를 사용했으며, 클래식함과 화려함이 조화된 디자인 6종이다. EVA압축우레탄의 세련된 손잡이와 탄성이 좋은 FRP(강화 플라스틱섬유) 살대로 가볍고 강풍이나 충격에도 강하다. 이 골프우산에는 초발수 방수코팅과 자외선차단 가공등 기능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아트뮤 관계자는 “다양한 명화아트상품은 고객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기업입장에서는 문화마케팅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다”라고 밝혔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