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 2012 ‘우수중소기업인’ 시상식 개최

전주--(뉴스와이어)--전라북도가 5월23일(수) 부안 대명리조트에서 기업지원기관(전북지방중소기업청, 전북지방조달청, 한국무역보험공사 전북지사, 중소기업진흥공단 전북지역본부 등), 전북지역 협동조합 이사장 및 중소기업인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도 전라북도 우수중소기업인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올해(제10회)의 전라북도 우수중소기업인은 고용창출 부문 (주)대경산전 대표 김대호, 매출신장 부문 (주)호룡 대표 박장현, 지역발전공헌 부문 해전산업(주) 대표 김형식, 우수신제품개발 부문 (유)도건엔지니어링 김창현 대표가 수상패와 우수중소기업 인증현판, 그리고 경영개선 보조금으로 2천만원을 지원받게 된다.

우수중소기업으로 선발되면 ‘전라북도 기업인 예우 및 기업활동 촉진에 관한 조례’에 따라 인증서를 수여한 날로부터 5년 동안,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및 해외박람회 참가 등의 사업에 우선 지원하게 되고, 우수기업인에 대한 홍보와 전북도 주관 주요행사에 초청되며, 기업활동 촉진을 위한 사업 지원과 도지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행·재정적 지원을 하게 된다.

시상식에서 김완주 지사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고용창출, 매출신장 등 우수한 성과를 낸 시상자 들을 격려하며, “오늘 우수중소기업인상에 선정되신 분들이 전북경제의 슈퍼스타이며, 기업하기 좋은 전라북도를 만들기 위해 우수 중소기업인 여러분께서 앞에서 끌고, 전라북도가 뒤에서 밀면 전북 경제의 힘찬 발걸음은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북경제를 이끌 슈퍼스타가 많이 탄생해 전북경제에 활력을 안겨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라북도청 개요
전라북도청은 186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송하진 도시자가 도정을 이끌고 있다. 송하진 도지사는 한국 속의 한국, 생동하는 전라북도를 토대로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 창의롭고 멋스런 문화, 알뜰하게 커가는 경제, 따뜻하고 정다운 복지, 아름답고 청정한 환경을 도정방침으로 정했다.

웹사이트: http://www.jeonbuk.go.kr

연락처

전라북도청
기업지원과
이정화
063-280-32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