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타이니팜 ‘봄꽃 동물 시리즈’의 완결 동물 등장

- 컴투스, 인기 스마트폰용 SNG ‘타이니팜’ 봄꽃 동물 시리즈 마지막 추가 업데이트 24일 실시

- ‘봄꽃사슴’과 ‘봄꽃토끼’에 이은 세 번째 신규 동물 추가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집중

- 석가탄신일을 앞두고 다양한 연등 콘텐츠 추가로 연등축제 분위기 연출 가능

뉴스 제공
컴투스 코스닥 078340
2012-05-24 15:13
서울--(뉴스와이어)--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의 인기 스마트폰용 SNG ‘타이니팜’이 최근 봄맞이 새로운 동물 캐릭터들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봄꽃 동물 시리즈’의 마지막 업데이트를 24일 실시하고 시리즈 마지막 동물을 내놓았다.

‘타이니팜’은 귀여운 동물을 기르고 작물을 재배하며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해 본인만의 특색 있는 농장을 꾸밀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SNG로, 시즌 별 진행되는 다양한 업데이트로 애플 앱스토어 국내 최고매출 1위를 달성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글로벌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 유저들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3차례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된 ‘봄꽃 동물 시리즈’에서 머리에 꽃 장식 녹용을 가진 화사한 ‘봄꽃사슴’을 시작으로 꽃을 단 앙증맞은 ‘봄꽃토끼’를 차례로 선보이면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봄꽃 동물 시리즈’의 완결편이기도 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마지막 봄꽃 동물을 포함해 다가오는 석가탄신일 맞이 다양한 연등 콘텐츠도 추가 될 예정이라 연등축제 분위기로 농장을 연출하는 재미 요소 역시 눈 여겨 볼 만 하다.

또한 ‘봄꽃사슴’, ’봄꽃토끼’와 함께 이번에 추가된 신규 봄꽃 동물까지 세가지 동물을 모두 획득한 유저에게는 보상으로 기존의 동물 컬렉션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희귀 동물 아이템을 제공한다고 전해져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타이니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