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계약심의위원회 재정비

- 현 위원 6월말 임기 만료…5월말까지 재구성키로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 계약심의위원회가 대폭 정비된다.

울산시는 계약업무의 적법성과 적정성을 심의하기 위한 계약심의위원회 위원의 임기가 오는 6월 30일 만료됨에 따라 현 1명인 여성위원을 여성참여 목표율 40%(5명) 이상으로 확대하는 등 기존 위원을 대폭 정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울산시는 5월 말까지 계약업무의 전문성과 경험, 지식이 있는 전문가를 대상으로 재구성하여 6월에 위촉하기로 했다.

울산시는 각종 공사 계약의 적법성과 적정성을 제고하기 위해 교수, 변호사, 시민단체, 기술자격취득자, 공무원 등 각계각층 전문가 13명으로 울산시 계약심의위원회를 구성, 지난 2006년 7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계약심의위원회는 일정규모 이상의 공사, 물품, 용역에 대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체결 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등 심의와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을 중점 심의하는 기능을 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회계과
주무관 강기환
052-229-25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