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에게 웰빙을 선물하세요…덴티스테 오랄린스 등 천연재료 생활용품 인기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2-05-25 13:43
서울--(뉴스와이어)--십 년 전과 비교했을 때 주변에 아토피나 비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정확한 원인이 확실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으나 전문가들은 환경오염과 함께 식품첨가물 사용으로 인한 면역성 저하로 꼽고 있다. 그래서 인체에 무해한 천연재료 사용이 늘고 있고, 그 필요성도 점차 중요시되고 있다.

또한 몇 년 전부터 삶의 질을 생각하는 웰빙이란 개념이 우리를 더욱더 건강과 천연재료에 관심을 가지도록 한다. 그래서인지 화학조미료가 아닌 천연조미료, 약품을 뿌리지 않은 유기농 채소, 천연 또는 한방 생활용품들이 인기몰이 중이다.

일찍부터 구강건강 관리의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덴티스테의 오랄린스는 천연허브성분을 함유하여 인체에 유해하지 않으면서도 한 번 사용으로 즉각적으로 입냄새를 감소시키고, 오래 지속되는 상쾌함을 느끼게 한다.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허브성분 세이지, 카모마일, 회향, 계피, 감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구취제거와 충치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사용 후 개운한 느낌도 오래 지속된다. 내추럴 오랄린스에 함유되어 있는 허브 성분의 효능을 한번 살펴보자.

세이지
보통 관상용으로도 많이 쓰이지만 방부, 살균효과가 우수하다. 특히 지방분을 분해하는 성질 때문에 육류의 냄새를 제거하는데, 이 성분이 입 냄새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구내염이나 목이 아플 때에 효과적인 약용성분이 있다.

카모마일
서양에서는 상비약으로 활용될 정도로 보편화된 허브로, 방충, 진정, 진통, 발한, 소화촉진, 피로회복, 불면증, 불안증, 스트레스 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

회향
펜넬로 더 많이 알려진 회향은 향균 작용과 냄새제거에 뛰어난 허브로, 탁월한 냄새제거 성분때문에 생선비린내, 육류비린내를 제거하는 향신료로도 많이 쓰인다. 그래서 식사 후 입속에 남아있는 음식물 냄새를 없애는 데에 효과가 뛰어나다. 회향은 건조시켰을 때 매운향이 날아가고 깨끗하고 달콤한 향으로 변한다.

계피
세계 3대 향신료 중 하나로 방향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양치할 때 사용하면 구취제거에 도움이 된다. 항균 효과와 살충 작용으로 구강 내 세균번식을 억제해주기 때문에 충치예방에도 효과적이다.

감초
감초는 충치의 원인이 되는 구강 박테리아의 작용을 억제한다. 그래서 요즘은 감초성분이 들어가 양치 후에 먹으면 충치예방이 되는 사탕도 시중에 출시되어 있다.

이러한 천연허브성분 이외에도 천연소재 감미료인 자일리톨과 충치예방에 도움이 되는 불소도 함유되어 있다. 또한 덴티스테 내추럴 오랄린스는 입 속 pH 밸런스 조절로 구강 내 침의 자정 작용을 원활하게 하여 구강 내 건조로 인한 구취를 예방한다. 덴티스테 내추럴 오랄린스로 입냄새를 없애고, 웰빙 라이프에 한 걸음 더 다가서 보자.

연락처

실란트로 홍보대행
더페이지 미디어
정현희
070-8937-6405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