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스타, 국내 최대규모 휴대폰 액세서리 도매매장 오픈

- 풍성한 오픈기념 이벤트도 열어

부천--(뉴스와이어)--스마트폰 이용자가 날이 갈수록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발맞춰 큰 폭의 성장률을 보여 온 시장은 바로 스마트폰을 비롯한 휴대폰 액세서리 부문이다.

한 조사에 따르면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수가 2600만 명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이제 스마트폰 주변기기가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닌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는 것을 뜻한다고 봐도 무방할 것이다.

국내에서 휴대폰 주변기기 거래가 가장 활발한 영등포유통상가 내에서도 가장 두각을 나타내오던 (주)민스타(대표 조정현)가 오랜 준비 끝에 국내 최대 규모의 휴대폰 액세서리 도매 매장을 오픈했다.

민스타는 국내에 유통되는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각종 케이스와 액세서리 등 주변기기들을 총 망라하였으며, 편리하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마트 형식의 포맷을 차용하여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민스타는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기존 업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케일 큰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쉐보레 스파크(승용차), 46인치 LCD TV, 상품권 등 고가의 경품을 마련하여 방문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거품이 빠진 국내 최저 가격으로 휴대폰 케이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쇼핑 장바구니를 증정하고 있다.

민스타 개요
민스타는 휴대폰 케이스 부문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제품과 인프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왔습니다.

민스타: http://phonesegae.co.kr/

웹사이트: http://phonesegae.co.kr/index.php

연락처

본사 홍보팀
1544-9847

이 보도자료는 민스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