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제4회 뱅가드 주니어 페스티벌 개최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2-05-25 17:34
서울--(뉴스와이어)--하루가 다르게 더워지는 날씨와 시험에 대한 스트레스로 주눅이 들어 있을 아이들을 보면 힘을 북돋아 주고 싶은 것이 부모들의 마음일 것이다. 알찬 재미와 함께 충전의 기회를 줄 수 있는 방법이 어디 없을까? 이러한 부모들의 아이들의 마음에 맞춰 (주)아카데미과학에서는 ‘제4회 뱅가드 주니어 페스티벌’을 6월 3일(일)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27호에서 개최한다.

‘뱅가드 주니어 페스티벌’이란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뱅가드라는 TCG(트레이딩 카드게임)의 대회 및 강습회 등 관련 이벤트에 주니어(미취학아동~초등학생)만 참가할 수 있는 행사.

‘카드게임’이라고 하니 부모들에게는 낯설게 비춰질 수도 있겠지만, 이 TCG대회는 규정된 룰과 심판 아래서 스포츠정신에 기반하여 자신이 직접 구성하여 만든 덱으로 최고의 플레이어를 뽑는 일종의 스포츠이다. 게다가 아이가 뱅가드를 잘 몰라도 당일 행사에 참여만 하면 연습용 덱을 제공하여 친절히 놀이 방법을 가르쳐 주니, 아이들에게 새로운 취미를 선물해 줄 수 있는 셈이다.

물론 입장료는 무료. 또한 행사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참가상이 주어지며, 같은 초등학교에서 친구 3명이 같이 등록하면 뱅가드 고무필드를 참가상으로 받을 수 있고, 최고의 학교로 뽑히면 문화상품권(15만원)을 받아갈 수 있다. 또한, 개인대회에서 우승하게 되면 고급 MP3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특히 카드게임이 아직 어려운 미취학 아동이나 저학년 친구들도 걱정 없다. 이날 행사에서는 퍼즐 맞추기, 블랙박스추첨, 룰렛 맞추기, 일러스트 그리기, 마술쇼 및 뱅가드 스피드퀴즈 등 어린 친구들을 위한 행사도 준비되어있고 각 이벤트마다 경품을 증정하니 말이다.

게다가 행사시간 동안 지루할지도 모르는 부모들을 위하여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코엑스 주차권 등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학부모 행운권 이벤트’도 따로 준비하여 동행한 부모들의 행사 참여도와 만족도도 감안했다. 특히, 최근에는 아이들과 같이 게임에 참가하거나 취미로 배우는 부모도 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니, 이번 기회에 아이들과 공유할 수 있는 취미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다가오는 여름, 시원한 곳에서 부모, 아이들 모두가 함께 즐기며, 색다른 재미와 충전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뱅가드 행사에 참가해보면 어떨까?

6월 3일 뱅가드 주니어페스티벌은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27호에서 개최되며, 오전 10시까지 행사장에 가서 현장 접수하거나 ㈜아카데미과학 뱅가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당일 행사에 무료참가가 가능하며 온라인 접수자에 한하여 확장팩 2팩이 증정된다.

*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온라인 접수 / 뱅가드 공식 홈페이지: www.vanguardcard.co.kr

아카데미과학 개요
아카데미과학은 1969년 아카데미 과학 교재사로 창립했다. 실물을 축소 모형화한 스케일 모형 완구를 시작으로 제품의 조립, 작동하는 과정을 통해 실물의 형태 및 구조 동작의 원리를 파악해 학습의 효과를 가질 수 있는 과학교재 및 베이비버스, 독수리오형제 등 다양한 캐릭터 완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 투자와 해외시장 개척으로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 완구 쇼에서 1989년 이래 매년 모형계의 가장 권위 있는 올해의 모델상(Modell des Jahnres)을 수상하는 등 국위 선양에도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http://www.vanguardcard.co.kr/Community/board_view...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