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McDonald's Olympic Champion Crew 발표

- McDonald's의 직원에 대한 책임과 세계적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

- McDonald's 영국은 최대 70,000명의 Games Maker 자원봉사자를 교육함으로써 LOCOG 지원

뉴스 제공
McDonalds
2012-05-25 17:24
일리노이주 오크브룩--(뉴스와이어)--McDonald's는 전 세계 직원과 고객에게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2012년 런던 올림픽 기간 동안 이 회사는 최우수 매장직원을 격려하고 세계적 수준의 교육 및 인력개발 시스템을 보여줄 두 개의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다.

McDonald's Olympic Champion Crew

McDonald‘s는 2012년 McDonald’s Olympic Champion Crew를 발표했다. 42개국에서 선정된 2,000명의 최고 매니저와 직원이 McDonald's의 런던 올림픽 경기장 매장 4곳에서 세계 최고의 선수들은 물론 그들의 코치와 공무원, 매체 관계자, 관중들을 위해 일할 기회를 갖는다.

McDonald‘s의 수석부사장이자 최고인사책임자인 Richard Floersch는 “매니저와 매장 카운터 직원부터 그들을 훈련하는 이들까지 사람이 우리 회사의 심장이며 혼이다. 우리는 팀워크와 우수성, 최선을 다한다는 올림픽의 이상을 공유하며 전 세계 33,000개 이상의 매장에서 이를 경축한다. McDonald’s의 Olympic Champion Crew 프로그램은 우리가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독특한 기회의 한 가지 예에 불과하다”라고 말했다.

2012년 런던 올림픽은 이 프로그램이 2000년 시드니 올림픽 게임에서 시작된 이래로 역대 최대의 McDonald's Olympic Champion Crew가 될 것이다. 각 참여국은 우수한 팀워크, 뛰어난 리더십,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 등과 같은 선정기준을 결정한다. 최고 중의 최고로 선정된 인원은 다음과 같다.

· Marina Malykh (러시아 Sochi): 올해의 매니저 상을 수상한 Malykh은 2000년에 McDonald‘s에 입사하여 2004년 Sochi에서 첫 번째 McDonald’s 매장을 여는 데 기여하였다. 그녀는 그녀의 첫 번째 올림픽 게임을 경험하고 싶어하고 2014년 차기 올림픽 게임을 개최 도시인 Sochi에서 세계인들을 맞이하길 고대하고 있다.

· Hao Lian (중국 Anhui Province): 현재 지역 매장의 호스티스인 Lian은 Ronald McDonald House Charities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있으며 2008년 Wenchuan에서 지진이 있고 난 후부터 이 단체에서 일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또한 고아들을 방문하는 McDonald's China Volunteer Club에도 매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 Chris Jeffers (미국 Illinois Springfield): Jeffers는 17년 경력의McDonald‘s의 베테랑 직원이며 우수 매니저 상을 5번이나 수상했다. McDonald’s 매장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등 McDonald's는 그에게 큰 의미를 갖는다.

· David Rodrigo Franca (브라질 São Paulo): 19년 전 McDonald's에서 처음으로 일한 이래로 현재까지 계속 일하고 있다. 현재 브라질에서 최고 등급 매장 중 한 매장에서 자랑스럽게 매니저로서 근무하고 있다.

McDonald‘s의 올림픽 경기장 매장 4곳에서는 올림픽 게임 동안 예상되는 수 천 명의 관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 번에 470명이 요구된다. Olympic Park에 위치한 세계 최대의 McDonald’s 매장이 Murat Ocalan와 Tariq Zaied 두 명의 McDonald's런던 비즈니스 관리자에 의해 관리될 것이다. 이 두 뛰어난 매니저는 특별한 선정 이벤트를 걸쳐 선정되었으며 지난 11월 Olympic Park 매장의 기공식에 참석하였다.

McDonald's Olympic Champion Crew는 런던에 머무는 동안 운동 선수를 만나고, 올림픽 경기를 관람하며, London Park에서 열리는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고, 문화 유적지를 방문하며, 세계 각지에서 온 동료들과 어울릴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Games Makers Volunteer Program

최대 70,000명의 Games Makers 자원봉사자가 London Organizing Committee of the Olympic Games and Paralympic Games (LOCOG)을 지원하기 위해 선정되었다. 자원봉사자는 각 경기장에 배치되어 게임에 참여한 선수와 코치, 팬, 매체 관계자들에게 일급 고객 서비스를 전달하게 될 것이다.

McDonald‘s는 처음으로 2012년 런던 올림픽 Makers 프로그램의 파트너가 되었다. McDonald’s의 사람에 대한 책임과 인력개발과 교육에서 입증된 추적기록이 자원봉사자 모집과 선정, 교육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 프로그램에 파트너로 참가하게 한 핵심 요소였다. McDonald's은 영국 내 1,200개의 매장에서 이 프로그램을 알리고, 전국에서 자원봉사자를 모집하는 활동을 벌여 그 결과 Games Makers 자원봉사자 프로그램에 총240,000 명이 지원하였다.

Hamburger University의 동급 최고의 교육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이 회사의 장기간 이어져 온 교육 역사를 활용하여 영국 교육 센터를 포함하여 세계 7곳에서 McDonald's는 영국의 교육자인 Lorraine Thom와 Ben George를 위촉하여 Games Makers 프로그램을 위한 교육 모듈 제작을 돕기 위해 LOCOG와 함께 일하게 하였다. 2010년 이래로, Thom과 George는 Instructional Designer로 일하고 있으며 London Games을 매끄럽게 운영되도록 하기 위해 요구되는 700명 이상의 여러 자원봉사자를 정의하고 코디네이션하는 일을 돕고 있다.

LOCOG 인사 담당 디렉터인 Jean Tomlin은 “McDonald‘s는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환경에서 대규모 인력을 교육하고 동기 유발하는 데 필요한 바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있다. LOCOG에서 팀으로 일하며, McDonald’s는 미래에 교육과 자원봉사의 유산을 남겨준다는 목표로 London 2012로 가는 여정의 각 단계에서 자원봉사자를 지원하고 축하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림픽 게임 후 각자의 작업장에서 잠재성을 충분히 발휘하도록 돕기 위해 더 많은 능력과 자신감을 갖추게 하기 위한 노력으로 McDonald's는 비 고용상태이거나 영국정부의 Personal Best Program에 참여했던 참가자들에게 영국 전역의 호스피탈리티 산업에서 견습생이 될 자격요건으로 활용될 수도 있는 전문 자격 취득능력을 제공하고 있다.

McDonald's와 Olympic Games 관련 정보

McDonald‘s의 올림픽 운동에 대한 책임은 이 회사가 미국 운동선수가 McDonald’s 음식을 먹고 싶어 향수병을 앓고 있다는 보도를 들은 후 프랑스 Grenoble로 햄버거를 공수하였던 1968년부터 시작되었다. McDonald‘s는 수 백만 명의 선수와 코치, 가족, 팬에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London 2012년 런던 올림픽은 9년 연속 McDonald’s가 올림픽 경기 공식 레스토랑으로 지정된 올림픽으로 기록된다.

McDonald's 관련 정보

McDonald는 매일 119개 이상의 국가 33,500개 이상의 점포에서 약 6천 8백만 고객을 맞이하는 세계 선두의 식품 서비스 소매업체이다. 전 세계적으로 McDonald 식당의 80% 이상이 독립적인 지역 거주자에 의해 소유, 운영되고 있다. 이 회사에 관한 더 자세히 정보는 www.aboutmcdonalds.com 에서 확인하고 Facebook (http://www.facebook.com/mcdonaldscorp) 과 Twitter (http://www.twitter.com/mcdonaldscorp)로 팔로우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donalds.com

연락처

Margaret Bode
McDonald's
+1 630-623-6643
이메일 보내기

Jeff Pawola
GolinHarris
+1 312-729-4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