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여수 세계 박람회 개최 기념’ 현대자동차컵 FIFA 온라인 2 챔피언십 결승전 개최
현대차는 관람객이 몰리는 주말 여수 엑스포 현장에 ‘2012 현대자동차컵 FIFA온라인 2 챔피언십’ 결승전을 마련하고, 걸스데이와 달샤벳 등 인기 가수의 축하 무대, 벨로스터 차량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로 여수 엑스포의 열기를 더했다.
이번 결승전에서는 지난 4월과 5월에 열린 1, 2차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총 16명의 본선 진출 참가자 중 오프라인 본선을 통해 선발된 최종 4인이 토너먼트전을 통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현대차는 최종 우승자 양진모(25세)씨에게는 벨로스터 1대, 준우승자와 3등에게는 각각 500만원 및 300만원의 상금을 부상으로 제공해 역대 최대 규모의 상품을 선사했다.
양진모씨는 “여수 엑스포 축제의 현장에서 우승을 하게 돼 영광이다”며 “특히 개성 넘치는 벨로스터에 평소 관심이 많았었는데, 우승 상품으로 만나게 돼 더욱 기쁘다”며 우승 소감을 전했다.
또한 현대차는 온라인 예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200명의 ‘FIFA 온라인 2 여수원정대’와 인근지역 현대차 가망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여수엑스포 및 이번 대회 결승전을 관람할 초대권을 제공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 대회에는 예선 포함 총 10만 명 이상의 국내외 축구 마니아들이 열띤 참여를 통해 실력을 겨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e-스포츠 마케팅을 펼쳐 젊은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계획이며, 특히 올해는 결승전을 통해 여수 엑스포의 성공 개최에도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5명의 ‘유로 2012 원정단’을 추첨해 오는 6월 20~24일 폴란드와 우크라이나에서 열리는 ‘UEFA 유로 2012’ 대회 8강 경기 관람권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기아자동차
뉴미디어팀
02-3464-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