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최정원, “행복한 이기주의자라 되라”

- 5월25일 CGV 청담씨네시티 ‘CJ 꿈지기 사절단’ 특별강연서 열정적인 강연 펼쳐

- 2030세대 참석자에게 꿈·희망·도전의 메시지 전달

2012-05-28 13:34
서울--(뉴스와이어)--25일 서울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CJ ‘꿈지기 사절단’ 특별강연에서 뮤지컬 배우 최정원씨가 2030 젊은이들에게 ‘행복한 이기주의자’를 주제로 열띤 강연을 했다.

“첫 뮤지컬 공연 때 설레임 열정 떨림은 곧 사라질 줄 알았는데 지금도 새로운 무대를 오를 때 마다 그때와 같은 설렘이 계속 된다”며 “그것이 지금의 나를 있게 하는 원동력이다”라고 강연을 시작했다.

“언젠가 설렘과 떨림을 느끼지 못하면 되면 나는 불행해질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그것을 잃게 될까 두렵고 70살이 되어서도 그 때와 같은 설렘을 느끼고 싶다”며 지킬 앤 하이드 ‘A new Life’를 노래하며 강연을 이어갔다.

강연에 참석한 이병도 군(24, 청주대학교 재학)은 “음악이라는 꿈이 있지만 현실에 부딪혀 고민하고 있었는데 노래를 부르며 행복해하는 최정원씨를 보며 다시 꿈꿀 수 있는 동기부여의 기회가 되었다”며 “음악의 꿈을 이루는 기적을 이루고 나도 누군가의 꿈지기 사절단이 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강연에 참석한 2030세대들은 최정원씨의 노래를 들으며 감동의 눈물을 훔치기도 했고 마지막에는 함께 무대에 나와 노래를 부르고 기립박수를 받으며 강연을 마쳤다.

한편, ‘CJ 2030 드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함께 진행하고 있는 ‘CJ 온리원 아이디어 페어’는 대국민 사업 아이디어 오디션 방식과 CJ그룹 현업 전문가단을 통한 멘토링 시스템을 도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30세대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지난 4월30일까지 총 2565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되었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Top20팀이 6월22일 파이널 아이디어 페어를 갖는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1억 원의 파격적인 우승상금과 함께 CJ그룹의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해당 아이템의 실제 사업화가 지원되며, 우수상 4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CJ그룹 취업 기회가 제공되는 등 국내 공모전 사상 최대의 혜택이 부여된다.

연락처

Lee&comm
전형난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