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TIA 이노베이션 투어 2012’ 로드쇼 개최
- 5월 30일부터 포항·울산·창원·여수 4개 도시 진행
- 지역별 특화 산업에 맞는 지멘스 솔루션 소개 및 제품 시연
이번 로드쇼에서 지멘스는 효율적인 생산 솔루션을 통해 에너지 혁신을 실현하고 고객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최고의 산업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한다. 또한 △포항(철강) △울산(자동차/화학/조선) △창원(조선, OEM) △여수(철강/화학) 등 각 지역별 특화 산업 및 고객군에 맞는 차별화된 지멘스의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한다. 또한, 생동감 있는 라이브 데모 장비를 통해 지멘스 자동화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제품 및 공장의 설계부터 계획, 생산 엔지니어링, 실행, 관련 서비스 지원 등 프로세스 전반에 걸친 통합 기술을 접할 수 있다.
지멘스 인더스트리 부문의 은민수 부사장은 “이번 로드쇼에서는 각 지역별로 특화된 산업별 아젠다를 가지고 고객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고객들은 지멘스의 혁신적인 솔루션과 최신 글로벌 트렌드를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로드쇼를 진행하고 최신 산업 정보를 제공해 고객 지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행사 일정 및 참가신청은 한국 지멘스 인더스트리 부문 웹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지멘스 개요
독일 베를린과 뮌헨에 본사를 둔 지멘스는 산업, 인프라, 운송, 헬스케어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 기업이다. 지멘스의 궁극적 목적은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변화시키는 기술을 만드는 것이다. 현실과 디지털 세계를 결합함으로써 지멘스는 고객이 디지털 전환과 지속 가능성을 가속화하고, 더 살기 좋은 도시와 높은 효율의 공장, 지속 가능한 교통을 만들어 나간다. 지멘스는 글로벌 의료 기술 기업이자 상장 계열사인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최대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 전 세계에서 31만2000여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1950년대 국내에 진출한 한국지멘스는 선진기술과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업 협력과 적극적인 투자, 개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 한편, 한국의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국내 여러 대학들과 산학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emen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