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에서 우리아기 첫 앨범을 선물합니다…‘하기스 퍼스트북’ 캠페인 진행

- 오는 6월 20일까지 아기에 대한 사연과 사진 공유하면 우리 아기만의 앨범 선물

- 디지털 앨범은 기본,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실제 앨범 및 하기스몰 상품권 제공

뉴스 제공
유한킴벌리
2012-05-31 09:53
서울--(뉴스와이어)--유한킴벌리는 하기스 프리미어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아기와의 소중한 첫 만남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앨범을 선물하는 ‘하기스 퍼스트북(Huggies The First Book)’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6월 20일까지 진행될 캠페인 기간 중 아이가 태어나기까지의 과정을 기념할 수 있는 사연과 사진들을 이벤트 페이지 등을 통해 공유하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디지털 포토앨범을 선물하며,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는 실제 앨범과 소정의 하기스몰 상품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 하기스 페이스북에 아기와의 감동 에피소드를 남기거나 이벤트 페이지에 아기와의 첫 만남에 대한 소감을 남기면 하기스몰 상품권, 포토앨범 등의 추첨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아기 옹알이를 재치 있게 해석해주는 캠페인, 우리 아기를 웹툰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는 캠페인 등으로 엄마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육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하기스 프리미어는 기존의 평면적인 안감대신 에어엠보싱 패턴을 적용한 안감을 적용해 아기 엉덩이와 안감 사이에 공기가 통하는 공간을 18.06% 이상 획기적으로 증가시키는 등 탁월한 통기성과 흡수력을 바탕으로 출시와 함께 기존 자사의 하기스 매직팬티,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등과 함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지난해 하기스가 호주, 뉴질랜드, 중국, 홍콩 등 세계각지에서 1,600억이 넘는 기저귀 수출을 기록하고 북경, 상해 등 중국 주요도시에서 프리미엄 기저귀 시장 9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데 있어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개요
유한킴벌리는 오랫동안 아기부터 여성,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더 위생적이고 활동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해 왔다. 앞으로도 생활 속의 위생과 건강을 지키는 일, 활기차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겠다.

하기스 사이트: http://www.kr.huggies.com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연락처

유한킴벌리
홍보팀
김영일 과장
02-528-2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