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식품 김순자 대표, 신세계백화점에서 ‘명인김치 클래스’ 진행
강의는 6월 1일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점을 시작으로 7월 6일까지 충청점, 강남점 등 총 3곳에서 각 120분씩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 문화교실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강의에서는 전통의 향기가 살아 있는 백년포기김치, 초여름에 담백하고 개운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얼갈이열무김치, 상큼하고 개운한 깻잎양배추말이김치, 담백하고 부드러운 백김치, 씹히는 맛이 독특한 미니롤보쌈김치, 깊고 칼칼한 맛의 돌산갓김치, 아삭아삭한 식감의 오이소박이 등 김순자 대표의 다양한 김치 노하우를 공개한다.
6월 1일 부산 센텀점 강의 1회차는 오후 1시부터, 2회차는 3시 30분부터 총 2회 진행한다. 6월 22일 충청점 강의와 7월 6일 서울 강남점 강의는 오후 1시부터 시작된다.
김치명인 클래스는 신세계 아카데미 사이트(www.shinsegae.com/culture/academylecture/lecture.jsp)에서 회원에 한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김순자 대표는 2007년 농림수산식품부로부터 식품명인 29호이자 김치명인 1호로 지정 받은 김치전문가로, 현재 (사)대한민국김치협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고서를 토대로 전통김치를 재현하는 작업과 함께 황제김치, 미니롤보쌈김치, 미역김치 등 많은 특허김치를 개발 중이며 지난 3월에는 부천에 ‘김순자 명인 김치테마파크’를 개관하여 김치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김순자 대표는 “김치의 세계는 무궁무진하다”며 “신세계백화점에서 선보이는 명인김치 클래스를 통해 건강한 효능이 담긴 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hskimchi.co.kr
연락처
한성식품 홍보대행
프리스트
이혜정 대리
02-6382-3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