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은행, ‘리버풀FC번들’ 가입고객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2012-05-31 10:13
서울--(뉴스와이어)--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7월 말까지 ‘리버풀FC번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버풀FC 스티븐 제라드(Steven Gerrard) 선수 사인 티셔츠(3명), 페페 레이나(Pepe Reina) 선수 사인 볼(3명), 리버풀FC 티셔츠(3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리버풀FC번들’은 기존 인기 상품인 ‘두드림통장’, ‘두드림2U통장’에 올해 5월 새롭게 출시한 ‘뉴두드림체크카드’를 연계한 상품으로, 7월 말까지 동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은 해당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은 2010년부터 영국 프리미어리그 리버풀FC 구단을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서 경품으로 제공하는 스티븐제라드 사인티셔츠와 페페레이나 사인볼에는 리버풀FC에서 공식 발급하는 증명서도 포함되어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소매금융 마케팅을 총괄하는 안현희 상무는 “영국 프리미어리그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리버풀FC 로고가 새겨진 통장과 체크카드를 소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리버풀FC 간판 선수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설명하면서, “국제적 은행으로서 스탠다드차타드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차별화된 강점을 활용해 국내 고객들에게 새로운 혜택과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두드림통장’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월 복리 자유입출금식 저축예금 상품이다. 예금예치기간에 따라 최초 30일간은 연 0.01%, 31일 이후부터는 연 3.33%(세전, 선입선출법 적용)의 금리가 적용되며, 전국 모든 은행의 자동화기기(CD/ATM) 출금 수수료를 비롯해 전자금융거래(인터넷뱅킹/텔레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창구 당행이체 수수료, 정액자기앞수표 발행 수수료 등 다양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두드림2U통장’은 두드림통장을 업그레이드한 상품으로, 입금일자별 예치일수에 따라 △최초 30일까지는 연 0.01% △31일부터 180일까지는 연 4.1% △180일 이후부터는 연 3.3%(세전, 선입선출법 적용)의 차등이율을 적용한다.

‘뉴두드림체크카드’는 병원, 약국, 학원 등에서 결제 시 월 최대 1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및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전 지점 또는 홈페이지 (http://www.standardchartered.co.kr)나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홍보팀
김소연 과장
02-3700-59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