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북 평생교육원, 독서교육의 조력자로 나서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2-05-31 14:36
부산--(뉴스와이어)--다양한 사고와 창의력이 중요시 되는 사회 흐름을 가장 먼저 직감하고 움직이는 것은 학부모와 자녀이다. 앞으로 더욱 성장해야 하는 사회에 꿈나무인 아이들 교육에 있어 다양한 사고와 창의력은 가장 큰 능력이자 자산이 되기 때문이다. 이런 흐름에 맞춰 학부모와 교육계 교육자들의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아이들의 교육에 있어 조력자인 학부모와 교육계 교육자들의 역할을 위해 필요한 것은 그에 알맞은 정보와 실천이다. 주변에서 정보 얻기를 기다리지 말고 스스로 찾고 실천해야 빠른 정보를 통해 아이들에게 보단 유익한 교육을 제공해 줄 수 있다.

요즘은 평균적인 하루 일과를 따져볼 때, 시간적 활용이 유용한 온라인 강의를 모두 선호한다. 가사, 직장, 개인 문화생활 등을 고려할 때 온라인 강의가 시간 대비 효율적인 학습과 계획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주변에 온라인 강의를 수강했던 지인의 추천이나 검색을 해보면 구체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교육 관련 정보를 검색하면 몇몇 인정된 기관들의 안내가 있다. 온라인 강의 수강신청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나에게 적합한 강의 구성과 비용, 학습 효과, 혜택을 고려해야 한다. 벅스북 평생교육원(www.bugsbook.com)은 ‘평생의 독서습관’의 중요성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온라인 강의로 개설되어 그 이력이 오래된 기관으로 신뢰성이 높은 점을 주목해야 한다. 시간적 활용이 장점인 온라인 강의 특성을 중점으로 자유롭게 수강시간 내에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매월 1일 개강하므로 수강생들의 수강신청 계획에 있어 만족시킨다. 또한 매월 1일에서 10일까지는 당월 추가접수 기간을 제공해 수강신청을 놓친 사람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다.

벅스북 평생교육원에서는 수강생들에게 최대한의 학습 효과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자 매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특히, 이번 6월에는 새롭게 신규 자격과정으로 NIE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를 오픈한다. NIE지도사의 경우 기존 강의에서 새롭게 최신 강의로 개편되면서 수강 기간이 단축과 자격검정 응시 기회가 늘어났다. 동화구연지도사의 경우 기존에 수료과정에서 자격과정으로 개편되면서 수료증만으로 부족했던 수강생들에게 반가운 소식으로 두 과정 모두 수강생에게 효율적인 강의 제공을 위해 많은 노력이 있었음을 엿볼 수 있다. 이는 독서지도, 논술지도의 읽고 쓰기에서 부족했던 부분들을 신문 활용을 통한 NIE지도 과정과 어휘력 확장, 정서함양, 표현력, 발표력, 창의력을 길러주는 동화구연지도를 통해 더 넓게 교육하고 취업할 수 있어 유익한 과정들이 될 것이다.

신규과정을 오픈하면서 새롭게 과정을 시작하는 사람과 기존에 부족했던 부분들을 위해 재수강하는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진행된다. 신규과정을 신청하면 최신 강의제공과 함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자격과정을 신청하면 기존에 있던 수료과정이 30% 할인도 되어 시작은 하나되, 혜택은 계속 플러스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러한 여러 혜택을 길게 제공하고자 이벤트 기간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는 점에서 놓칠 수 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큐라이트엘이디 개요
벅스북은 독서를 통한 평생학습을 실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독서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자료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현재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독서/논술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독서논술 교육업체로 자리 잡고, 국내 유수의 독서논술 기업의 교사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주)벅스북
개발팀
과장 문용남
070-4172-00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