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제8회 휘센 합창 페스티벌’ 개최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2-06-01 06:0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 )가 31일 저녁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제8회 휘센 합창 페스티벌’ 결선 대회를 개최했다.

‘하나됨 그 이상의 아름다운 하모니’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여수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도 겸해 열렸다.

지난 2달 간 3개 지역 예선을 통과한 12개 팀이 결선에 참가해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합창곡을 선보였다.

또,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두레소리 합창단, 뮤지컬 배우 최정원의 갈라 콘서트 등의 특별공연도 마련돼 관람객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올해로 8회째인 ‘휘센 합창 페스티벌’은 지금까지 800개 팀, 3만 5천명이 참가해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합창대회로 자리매김 해 왔다.

LG전자 한국AE마케팅 담당 이기영 상무는 “8년간 진행된 이 행사는 주부들과의 공감과 소통의 장으로 일등 브랜드인 휘센의 이미지를 더욱 높여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품격 문화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923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