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무협RPG ‘밀땅무림’ 티스토어 출시

뉴스 제공
네오위즈인터넷
2012-06-01 10:11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CRS(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스마트폰 무협RPG ‘밀땅무림’을 31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밀땅무림’은 무림 속 6개 세력간 전투를 다룬 텍스트 기반의 무협RPG다. 게임 유저는 6개 세력의 수련생 중 한 명이 되어 퀘스트 수행과 전투를 통해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경쟁을 펼친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래픽을 제공하면서 자칫 고리타분할 수 있는 무협의 이미지를 최소화 했다.

‘밀땅무림’의 가장 큰 특징은 ‘밀어서 전투’ 방식의 채택이다. 유사 장르 게임들이 단순히 화면을 터치하는 방식으로 전투를 진행했다면, ‘밀땅무림’은 좌에서 우로 드래그를 해야 전투가 펼쳐진다. 또한 캐릭터간 전투 애니메이션을 지원해 보다 높은 몰입도를 선사한다.

길드를 통해 ‘타 유저를 땅겨’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필수다. 길드에 가입하면 공격력, 화폐 입수율, 필살기 확률, 전투 경험치 등의 혜택을 받는다. 길드간 대항전과 같은 대규모 전투도 경험할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김미경 PM은 “무협RPG ‘밀땅무림’은 귀여운 게임명처럼 아기자기한 재미요소가 많은 게임이다”며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그래픽과 다양한 방식의 전투, 그리고 장비의 상성관계에 따른 전략적 플레이 등 ‘밀땅무림’만의 차별화 된 게임성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4주간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밀자! 무림 정착 밀어드립니다’는 이벤트 기간 중 ‘밀땅무림’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 전원에게 1천원 상당의 게임 유료 캐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레벨 10, 20을 달성할 경우 각각 추첨을 통해 죠스떡볶이 세트, KFC 하프치킨세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커피머신, Rayban 선글라스 등을 선물하는 ‘땅기자! 레벨만 달성해도 알뜰 경품이!’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 밖에 티스토어와의 제휴 이벤트인 ‘티스토어가 쏜다!’ 프로모션 혜택도 있다. 7일까지 ‘밀땅무림’을 다운로드 받으면 3천원 상당의 유료 캐시가 제공된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글로벌전략담당 / PR유닛
대리 이현중
02- 6907-9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