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온TV, 소상공인을 위한 ‘예스TV’ 채널 열려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2-06-01 14:04
서울--(뉴스와이어)--소상공인을 위해 다양한 뉴스 및 정보를 제공하는 ‘예스TV’가 현대HCN과 판도라TV의 합작법인 에브리온TV(www.everyon.pandora.tv)를 통해 1일부터 방송된다.

에브리온TV 420번 채널에서 방송되는 ‘예스TV’는 소상공인들 및 예비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공익적 컨텐츠를 사실적으로 전달하는 ‘이용자 맞춤형 공익방송’ 채널이다.

에브리온TV는 ‘예스TV’ 채널을 통해 소상공인들에게는 업종전환 · 경영혁신 방안을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창업정보 · 소비트랜드 · 신사업 아이템 등 공공의 이익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채널 입점의 경우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제주도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디지털케이블TV쇼에서 논의되었다. 차세대 N스크린 웹TV사업자로 참석한 에브리온TV와 케이블채널사업자로 참석한 예스TV가 서로의 니즈에 부합됨을 알고 입점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에브리온TV 박성현 본부장은 “예스TV와 같은 공익성을 겸비한 채널 입점을 통해 에브리온TV가 공익적 멀티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N스크린 플랫폼이 필요한 컨텐츠 사업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마케팅팀
이제훈
070-4484-7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