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 준비가 성공적인 기회를 잡는다…동산에듀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대학생들이 취업난으로 인해 자신의 실력을 높이기 위해 졸업하기 전 해외로 영어연수를 계획하는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영어실력뿐만 아니라 사회경험도 쌓아 자신의 경쟁력을 갖추고자 하는 청년들이 많다. 이때에 영어연수도 하고 일도 하면서 그 나라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장점을 가진 워킹홀리데이가 한국의 많은 청년들에게 가장 많이 선호되고 있다.

그러나 워킹홀리데이 기간에는 스스로 일자리를 구하고 숙식을 해결하는 등 모든 것을 알아서 해야 한다. 또한 일을 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에만 생각으로 영어 연수 계획 없이 간다면 언어소통의 문제로 일자리 찾기가 힘들게 되고 준비했던 비용도 다 쓰고 영어도 늘지 않게 되는 등 실패한 사례가 빈번하게 생기게 되었다.

이러한 워홀러들의 시행착오를 과감하게 줄이고 제대로 된 준비과정을 도와 100% 일자리를 찾고 성공적인 워킹 홀리데이를 경험하도록 도움을 주고자 동산에듀는 워홀러들을 위한 무료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무료서비스 패키지란 한국 본사와 호주 현지사와의 협력으로 최소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어학연수, 워킹비자수속, 취업준비, 현지 정착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즉, 개인의 목적에 따른 맞춤 영어연수 컨설팅을 시작으로 어학원을 등록하고 국제항공권, 유학생 보험을 대행해 드리며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

또한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무료로 신청해주며 현지에서는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서 현지 지사의 공항픽업부터 계좌개설, Tax File Number 신청 등의 정착 오리엔테이션을 한다. 이것은 호주 현지에 도착하자마자 느껴지는 막막함을 최소한으로 만들어 영어 연수에 집중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현지에서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서 수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자리 정보를 제공, 영문이력서 작성과 영어 interview skill 교육을 통해 100% 일자리 확보를 얻도록 돕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어학연수 12주와 한 달 동안의 홈스테이를 신청하도록 권유한다. 그 이유는 영어실력을 갖춘 자가 당당하게 취업의 기회가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한 달 동안의 호주 현지 홈스테이는 현지문화를 배워 문화에서 오는 시행착오를 줄이기 위함에 있고 배운 영어를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어 영어실력 향상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워홀러들이 어학연수를 통해 영어실력을 갖추어서 성공적인 인턴십을 경험하면서 그 나라 문화를 경험하고 무엇보다도 호주에서의 안정적인 정착서비스로 인해 성공적인 워킹홀리데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한다. 처음 해외로 도전하는 청년들이 두려움을 뛰어넘어 도전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이 되도록 돕고 싶다고 한다.

이러한 목표를 밝힌 동산에듀는 기독교 교육기업으로 청소년, 청년들이 올바른 가치관에서 세계 공통어인 영어를 도구로 삼아 미래에 각자의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기 위해 주니어 프로그램인 영어캠프와 관리형 유학과 대학생이상 성인들을 위한 어학연수, 정규유학, EG미션 프로그램을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동산에듀 홈페이지(www.dongsanedu.com) 혹은 전화(02-3444-2045~6) 으로 문의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동산에듀 개요
동산에듀는 크리스찬 사회적 기업으로 우리 아이들의 영어교육과 철저한 생활 관리, 그리고 가장 중요한 영성훈련을 통해 미래 각자의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거룩한 씨앗”이 되도록 정직하게 가르치려는 비전으로 운영하고 있다. 영성훈련 바이블 프로그램을 포함한 3가지 미국관리형 조기유학, 해외 영어캠프, 국내비전캠프를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다.

동산에듀: http://www.dongsanedu.com/college/php/language_2_1...

웹사이트: http://www.dongsanedu.com

연락처

사업총괄
조훈기
02-3444-20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