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라이스, 제1회 행정사 시험 인터넷강의 할인 판매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2-06-01 17:36
용인--(뉴스와이어)--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제1회 행정사 시험 인터넷강의 패키지를 67%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행정사 인터넷강의는 2013년 행정사 시험일까지 무한 반복이용이 가능하며, 2012년 교재와 인터넷 강의, 스마트폰 강의, 모의고사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시중에 판매되는 행정사 인터넷강의는 60~80만 원대에 판매되는 반면에, 캐치프라이스에서 판매 중인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의 행정사 패키지상품은 홈페이지에서보다 67% 할인하여 3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어, 행정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행정사 시험이 민간에게 최초로 공개되는 1회 시험이다보니 행정사시험 문의로 학원가나 인터넷강의 제공업체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시험일정에 대한 문의에서부터 행정사 자격증 전망이나 행정사 수입까지 문의 내용은 다양한데, 특히나 행정사 시험과목과 일정에 대해 가장 궁금해 한다.

행정사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매 과목 40점(100점 만점) 이상,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절대평가)을 획득해야 한다. 또한 최소합격인원제도를 도입하여 합격 기준을 넘은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에 미달하는 경우에는 매 과목 40점 이상인 사람 중에서 전 과목 총득점의 고득점자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하도록 한다.

객관식으로 치러지는 1차 시험은 민법(총칙), 행정법, 행정학개론(지방자치행정 포함) 총 3과목이며, 주관식으로 치러지는 2차 시험은 민법(계약), 행정절차론, 사무관리론 3과목을 공통으로 행정사실무법(일반행정사), 해사실무법(기술행정사), 해당 외국어(외국어 번역 행정사) 중 선택하여 총 4과목을 치르게 된다.

시험자체가 객관식과 주관식 혼용으로 치뤄지는 방식이다 보니, 기초에 대한부분을 확실히 짚고 넘어가야 합격이 가능하다고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 최진만 대표는 이야기한다.

최대표는 행정관련업무를 경험했거나 행정관련학과를 졸업하지 않은 수험생이 최초 행정사시험에 도전한다면, 반복학습이 가능한 인터넷강의로 준비하여야 한다고 말하며, 모르는 내용은 바로 그때그때 질의할 수 있는 교수직답서비스와 모의고사, 스마트폰 강의,인터넷 동영상 강의, 교재가 모두 제공되는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 행정사 패키지로 준비한다면, 한 번에 행정사시험합격이 가능하다고 이야기한다.

또한,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 행정사 패키지는 특별히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기초민법, 기초행정법, 기초행정학개론 등 왕초보 수강코스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3년 시행되는 시험이다 보니 지금부터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시험 시행계획에서 정한 시험시행 60일 전에 관보 또는 시험 시행기관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세부시험 일정이 발표되오니, 미리 준비해서 제1회 행정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다.

이번 67% 할인 판매하는 행정사 패키지 상품은 오직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며, 강의 이용 및 교재 제공은 모두 공무원시험전문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를 통해 제공된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