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국민김치’로 홈쇼핑사업 확대 노린다

서울--(뉴스와이어)--농협은 오는 6월 5일 홈앤쇼핑 채널에서 홈쇼핑 전용 김치 브랜드인 “국민김치”를 런칭한다.

국민김치는 경기농협식품조합공동사업법인이 제조에서 관리까지 담당했으며, 농협은 “농협이 정직하게 만들고 김혜자가 홍보대사로서 검증했다”는 광고 카피를 내세워 홈쇼핑 김치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배우 김혜자씨는 국민김치의 홍보대사로 참여하면서 농협측에 최고의 재료와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조공정상의 기준을 지켜줄 것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판매수익의 일부는 평소 김혜자씨의 철학에 맞게 사회에 환원할 예정이다

한상구 농협중앙회 식품사업부장은 “최고의 재료로 만드는 김치인 만큼 시장점유율 확대에 자신 있다”며 “한국의 김치를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일본 수출 등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민김치”는 6월 5일(화) 오후 4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홈앤쇼핑 채널에서 방송된다.

웹사이트: http://www.nonghyu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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