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스, 매출 300억원 규모 한전고객센터 수주
이번 수주한 한전고객센터는 서울, 부산, 인천, 경남, 광주전남, 제주 총 6개 센터로 상담인력 480명, 계약기간 23개월, 계약금약은 300억원에 이른다.
2008년 4월 1일 대구, 경북센터를 시작으로 한전고객센터 운영에 참여한 이후공공/금융/병원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뛰어난 운영능력과 고객만족도 성과를 인정받아, 4년만에 전체 13개 센터 중 10개 센터를 운영하는 최대 운영사로 성장했다.
또한, 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 도로공사, 110정부민원센터 등 많은 운영경험을 통해 대형 공공기관 고객센터 운영 전문기업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아산병원, 세브란스병원, 길병원, 농협, 씨티은행, 산업은행 등 많은 분야의 업체를 파트너로 둔 컨택센터 운영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tis는 전국적으로 한전고객센터를 운영함에 따라 전기요금조회 납부, 정전/고장 등 불편신고, 복구요청 등 고객 전화문의에 대한 상담을 담당하게 된다. 대표번호는 국번없이 123번이다.
ktis 조성호 대표이사는 “한전고객센터 신규수주를 통해 그 동안의 운영성과를 재확인 한만큼 향후 지속성장을 기대해도 좋다며, 고객만족도향상과서비스경쟁력확보를통해컨택센터산업을리드해나아가는기업이되겠다” 라고말했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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