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 코리아, 신규 파트너 모집

- NEW 파트너쉽 위한 신제품 세미나 개최 예정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2-06-04 10:08
서울--(뉴스와이어)--온도, 풍속, 습도, 압력, 연소가스,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www.testo.co.kr, 지사장 이명식)가 새로운 파트너십을 위한 신제품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테스토 코리아는 오는 6월 22일(금) ‘테스토 신규 파트너 모집 및 신제품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테스토 측정기를 국내 산업현장에 보다 폭넓게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규 파트너를 위한 시간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함께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는 특별한 자리이다.

테스토 코리아는 열화상 카메라, 온도계, 온습도계, 온습도 데이터 로거, 무선 온습도 로거 사베리스, 풍속계, 연소가스분석기, 압력계, 수질분석기, 설치용 트랜스미터 등 다양한 산업용 측정 장비를 공급하는 휴대형 계측기기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 독일 testo AG의 한국 지사로 프랑스, 미국, 오스트리아, 영국 등 세계 24개국에 지사가 구축되어 있는 글로벌 계측기 기업이다. 한국에서는 2000년 서울 본사와 2001년 지역 사무소를 설립하면서 한국 계측기기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국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전시회 등을 통해 테스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 국내 시장점유율을 꾸준히 확대시켜 왔다. 브랜드 이미지의 강화로 매년 2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테스토의 많은 제품이 전 세계에서 매일 2만여 개 이상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는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무선온습도 측정시스템, 연소가스분석기 등 다양한 산업용 측정기를 공급하여 국립중앙도서관, 국립중앙박물관 및 에너지관리공단 등 공공기관과 포스코, 삼성 등 대기업의 산업현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는 서울 본사에 자체 서비스센터를 마련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국내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구입 후 2년간 무상 A/S서비스를 실시하면서 ‘품질과 신뢰’를 이어가고 있으며, 제품 생산 후 15년간 부품 재고를 확보하는 등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테스토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 테스토 첨단 측정기의 측정 능력과 함께 국내 산업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고 측정 기능과 범위, 능력 등에 대한 궁금증도 한꺼번에 해소할 수 있는 소통의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서 테스토와 함께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다.

세미나 일시 및 장소
일 시: 6월 22일(금) 오전 10시부터
장 소: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 5가 4-1 KT&G빌딩 4층 회의실
문 의: 02)2672-7200(내선번호 103/104)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대리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