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듀얼-라디오 액세스 포인트 ‘AP 622’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12-06-04 10:29
서울--(뉴스와이어)--기업 및 정부기관의 업무 수행에 필수적인 통신장비와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기업,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대표 최건상, www.motorolasolutions.com/kr)는 오늘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효율을 자랑하는 차세대 듀얼-라디오 (Dual-Radio) 엑세스 포인트(AP) ‘AP 622’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효율적인 비용으로 신속하고 편리한 설치가 가능한 모토로라솔루션의 AP 622는 강력한 WiNG 5 분산형 *인텔리전스 기능을 활용하여 서비스 품질(QoS)과 보안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엑세스 포인트에서 가장 효과적인 경로를 선택하여 트래픽이 개별 기기로 전달되도록 보장해준다.

또한 보다 탁월한 성능, 우수한 효율성,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AP 622 무선 액세스 포인트는 무선 컨트롤러와 함께 구축할 경우 최적루팅포인트, 최상의 802.11a/b/g/n 성능, 첨단 보안 및 QoS 서비스를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AP 622는 컨트롤러(스위치)의 스마트 RF(radio frequency: 무선 주파수) 기능을 통해 전원과 채널 선택을 자동으로 최적화함으로써, 모든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끊김 없는 고품질 접속과 이동성을 누릴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호텔, 학교, 병원, 쇼핑몰, 기업체 등 다양한 산업에 최적화된 모토로라솔루션의 AP 622 액세스 포인트는 스마트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탁월한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는데 기여하는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주요 특징

- 듀얼 라디오 기능을 통한 성능의 극대화: AP 622는 안전하고 안정성 높은 802.11n 무선랜(WLAN)을 구축하고 운영하는 데 필요한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된 다목적 액세스 포인트 제품으로, MIMO 무선, 뛰어난 수신 및 송신 감도, GigE WAN 업링크 포트를 갖추고 있다. 따라서 한 채널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동시에 두 번째 라디오 채널에서는 다른 대역을 운영 (2.4GHZ 및 5.0GHz) 하여 또 다른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 자동 채널 및 전력 최적화: 스위치/컨트롤러의 스마트 RF 기능으로 전력과 채널 선택을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모든 사용자가 고품질의 접속과 이동성으로 항상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 높은 안정성: AP 622는 WiNG 5 인텔리전스를 활용하여 QoS를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가장 효율적인 경로를 따라 트래픽이 액세스포인트에서 직접 전달되고 네트워크 접점에서 보안이 구현되도록 보장한다.

- 철저한 보안성: AP 622는 레이어 2~7 상태기반 패킷 필터링 방화벽, AAA RADIUS 서비스, 무선 IPS-lite, VPN 게이트웨이, 위치 기반 액세스 컨트롤을 포함하여 철저한 보안성을 제공한다.

- 쉽고 빠른 배포: 구성 및 수동 펌웨어 유지보수가 필요 없다. 모토로라솔루션 무선 컨트롤러는 네트워크의 액세스 포인트를 검색하고 모든 구성 매개 변수와 펌웨어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여 레이어 2와 레이어 3 배포에 대한 설치, 유지보수 및 문제 해결 비용을 크게 줄여 빠르고 쉽게 배포 할 수 있다.

- 애플리케이션 지원: 최적의 VoWLAN(Voice over Wireless LAN) 성능을 위한 호출 수락 제어 기능 및 802.11a/b/g/n 클라이언트를 위한 비디오 스트리밍/데이터 처리를 지원한다.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무선 네트워크 솔루션(WNS) 사업부 조윤순 이사는 “모바일 기기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안전하고 효율적인 무선랜(WLAN)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조명 받고 있다. 빠르고, 안전한 인프라는 기업 및 기관 내외에서 보다 높은 수준의 정보 습득과 상호작용, 그리고 업무에 필수불가결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모토로라솔루션은 기업이 비즈니스 및 직원, 자산을 더욱 잘 관리할 수 있게 하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현재와 미래 비즈니스의 성공을 견인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인텔리전스 기능: 액세스 포인트 자체에서 구현된 서비스 품질과 보안을 유지하면서 액세스 포인트에서 직접 최적 경로를 선택하여 트래픽이 가장 효과적인 경로를 따라 개별 기기로 전달되도록 보장해준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은 부장
02-3497-370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뉴스커뮤니케이션스
박진 과장
02-6323-5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