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와 단기선교 프로그램을 동시에…동산에듀 ‘EG미션’ 어학연수 프로그램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동산에듀는 기독교 교육기업으로 청소년, 청년들이 올바른 신앙관과 가치관에서 세계 공통어인 영어를 도구로 삼아 미래에 각자의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거룩한 씨앗’이 되도록 어학연수, 유학,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그 가운데 여름방학에 어학연수를 준비하고 있는 대학부 이상 성인들을 위해 ‘EG미션(English Global Mission)’이라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동산에듀 EG미션 프로그램은 미국, 호주, 필리핀 영어권 국가에서 영어연수를 하고, 중남미국가와 호주 주변 아일랜드, 필리핀 지역에서 단기선교와 봉사프로그램을 접목한 것이다. 장단기 해외로 어학연수를 떠나는 청년들이 방과후 뜻 깊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을지 고민 끝에 ‘단기선교 프로그램을 현지 외국 선교사 혹은 기독교 단체와 협력하여 영어로 준비하면 좋겠다’ 생각하여 준비하였다. 어학공부를 위해 외국까지 가서 한국어로 준비하는 선교보다는 영어도 배우고, 외국 선교사와 선교단체가 함께 준비하여 선교활동을 하는 경험하는 소중한 기회를 주고자 한다.

어학연수를 떠나는 학생들은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Full Time Intensive Program으로 Speaking Pattern, Topic Discussion 등 원어민 교사들과 영어로 소통하면서 언어소통의 근간이 되는 미국의 문화적 국면들을 분명히 이해하고, 영어 말하기의 기초와 패턴을 익히고 다지는 시간을 통해 의사소통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훈련된다. 그리고, 단계별로 업그레이드하는 Reading/ Speaking/ Listening/ Grammar를 공부하며 Conversation과 English Topic Discussion을 통해 영어식 논리적 사고를 향상시키고, 아침마다 Writing을 꾸준히 함으로써 영어 쓰기에 대한 두려움을 탈출하고 매주 정기적인 테스트를 통해 각자의 실력 향상을 도모하고 확인함으로써 학업성취도를 고취시킨다.

이렇게 어학연수의 근본적인 목적을 달성하고, 방과후 시간을 선교와 봉사에 투자하는 동산에듀 E-G 미션 프로그램은 올해 여름에는 미국 애틀란타에서 집중 어학과정에 참여하고 멕시코로 선교활동을 간다. 4주 동안 어학실력을 높이고, 방과후에는 Mercer University 목회학 출신 Samuel 목사님이 Team Leader로서 함께 기본적인 생활 현지언어 학습을 하고 소그룹 모임과 주말 미팅을 통해 선교준비를 하며, 어학연수가 끝나면 현지 아이들 대상으로 영어비전캠프를 열고, 팀원들이 영어로 복음을 전하면서 현지 선교사분들을 도와 아웃리치 봉사활동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글로벌 시대에 언어와 더불어 많은 것들을 보고 경험할 수 있으며, 소외된 사람들을 도우며 진정한 섬김의 실천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하여 만들어진 E-G 미션은 체계적인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고 봉사활동을 통해 수업시간에 배운 영어를 100% 활용하여 살아있는 영어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일정 및 세부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주니어 프로그램인 미국, 호주, 필리핀 해외영어캠프도 선착순 모집 중에 있다. (홈페이지: www.dongsanedu.com / 상담문의: 02-3444-2045-6, 070-8819-2046)

동산에듀 개요
동산에듀는 크리스찬 사회적 기업으로 우리 아이들의 영어교육과 철저한 생활 관리, 그리고 가장 중요한 영성훈련을 통해 미래 각자의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거룩한 씨앗”이 되도록 정직하게 가르치려는 비전으로 운영하고 있다. 영성훈련 바이블 프로그램을 포함한 3가지 미국관리형 조기유학, 해외 영어캠프, 국내비전캠프를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다.

동산에듀: http://dongsanedu.com/college/

웹사이트: http://www.dongsanedu.com

연락처

사업총괄
조훈기
02-3444-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