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 코리아, VAC 캠페인 실시

- U-VALUE 측정 세트, PMV 측정 세트 구성

- 건물 에너지관리 및 진단전문가를 위한 최적의 조건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2-06-04 14:47
서울--(뉴스와이어)--에너지 사용에 대한 규정과 규제가 점점 까다로워지고 있다. 그러나 수많은 변화요인으로 인해 건축물의 단열 성능 및 쾌적성, 효율을 파악하는 일이 쉽지 않다. 특히 건물 에너지 관리 전문가와 건축물 진단 전문가라면 U-VALUE 및 PMV 등 건물 환경을 정확하고 편리하게 측정해 줄 수 있는 측정기가 절실하다. 이 어려움을 반드시 해결해야 하는 전문가라면 8월 말까지 진행되는 ‘VAC 캠페인’을 노려야 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온도, 풍속, 습도, 압력, 연소가스, 트랜스 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www.testo.co.kr, 지사장 이명식)가 건축물의 단열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testo 435 U-VALUE 세트와 건물에너지 효율성의 정확한 실태를 알아낼 수 있는 testo 480 PMV 세트를 특별히 구성하여 선보이고 있다.

testo 435 U-VALUE 세트는 건물의 단열 성능을 판단할 수 있는 측정기로 외벽과 바닥, 천장 등 건축물의 단열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벽 표면 온도와 실내 공기온도를 동시에 측정하여 U-VALUE 값을 디스플레이를 통해 바로 확인하며, 다양한 센서를 연결하여 온습도, 차압, 풍속, 풍량, 조도, CO2, CO, 기류 등의 측정이 가능해 건물 관리 및 에너지 절약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testo 480 PMV 세트는 에너지 절약과 함께 쾌적한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측정장비이다. 이 측정기는 건물 내부의 온도, 습도, 기류 등 여러 가지 요소를 종합적으로 측정할 수 있다.

테스토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에너지 및 환경 정책을 가장 정확하게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큰 기회”라고 말하며 “건물의 에너지 상태 평가와 노후 건물 개보수 시 문제 지점을 효과적으로 찾아내는 가장 뛰어난 장비를 세트로 구성한 것으로서 전문가의 기대에 부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어려운 측정 업무를 편리하고 정확하게 수행하게 하는 최적의 보조자”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는 국내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구입 후 2년간 무상 A/S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그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대리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