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개념 마법대전 SNG ‘리틀위자드’ 애플 앱스토어 출시

- 컴투스, 스마트폰용 SNG ‘리틀위자드’ 애플 앱스토어 통해 4일 글로벌 서비스 시작

- ‘리틀위자드’, 마을경영과 마법전투가 합쳐진 신개념 SNG로 ‘협동’, ‘경쟁’ 요소 모두 갖춰

-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문화상품권을 소환하라!’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 통해 문화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컴투스 코스닥 078340
2012-06-04 15:06
서울--(뉴스와이어)--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주)노리타운스튜디오(대표 송교석)이 개발한 SNG ‘리틀위자드(영문: Little Wizard)’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글로벌 서비스를 4일 시작했다고 전했다.

‘리틀위자드’는 컴투스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 하는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출시된 SNG로 2011년 9월 PC용 웹 서비스를 통해 처음 출시되어 인기를 모았고, 올해는 대폭적인 시스템 개편과 함께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켜 스마트폰용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오늘 전격 출시 되었다.

‘리틀위자드’는 마법사가 ‘노리우스’에 의해 폐허가 된 마을을 재건하고 몬스터를 처치해나가는 내용을 담은 마을경영과 마법전투가 합쳐진 신개념 SNG로써, 단순한 농장경영에서 벗어나 친구마을을 방문해 작물 재배를 돕는 ‘협동’, 친구와의 전투를 다룬 ‘경쟁’ 요소가 복합적으로 포함된 새로운 형태의 재미요소가 눈길을 모은다.

특히 유저간의 온라인 대전에서는 다양한 마법과 소환수, 부적을 활용한 마법전투가 게이머들의 승부욕을 자극시킨다. 단순히 공격아이콘을 누르는 터치 플레이 방식에서 탈피해 정해진 마법주문 패턴을 손으로 직접 그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패턴 정확도에 따라 기술의 공격력을 달리해 전투의 몰입도를 높인다.

컴투스는 ‘리틀위자드’ 출시를 기념해 컴투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om2uskor) 에서 [문화상품권을 소환하라!] 이벤트를 6월 7일까지 실시한다. 유저가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게임 내 사용한 마법과 간단한 게임 리뷰를 아이튠즈에 작성하고 해당 내용을 컴투스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한편, ‘리틀위자드’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다국어 언어를 지원하고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곧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리틀위자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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