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나라 복지포탈의 새 이름 ‘티처웰’

뉴스 제공
더케이교직원나라
2012-06-04 17:00
서울--(뉴스와이어)--교육가족의 행복한 복지세상을 지향하는 The-K교직원나라가 교직원 회원들에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2년 6월 1일부터 기존 브랜드명 ‘티치아이월드(www.teachiworld.com)’를 새로운 브랜드 ‘티처웰(www.twel.kr)’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12년 만에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갈이 입은 The-K교직원나라는 BI 변경을 계기로 교직원의 생활안정부터 생활복지, 문화복지, 직무복지, 가족복지까지 회원의 풍요로운 생활에 필요한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직원 전용 복지포탈로 거듭날 계획이다. 티처웰은 교직원 복지카드(신한/하나SK)와 공제회 보험을 비롯하여 여행, 공연, 웨딩, 자기계발, 병원, 부동산, 금융, 쇼핑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총망라하고 있다.

- 사이트 명칭 : 티처웰(TeacherWel)
- 브랜드 의미 : 선생님 복지(Teacher + Welfare)를 의미하며 선생님이 만족해 웃는 모습을 형상화
- 사이트 주소 : www.twel.kr

티처웰에서는 새 브랜드명을 회원들에게 알리고 런칭을 축하하는 의미로 6월 한달 간 홈페이지에서 ‘티처웰 런칭 축하 이벤트’를 시행하여 간단한 ‘퀴즈 정답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들 중 1,053명을 추첨하여 라마다제주호텔 숙박권 및 자체 홍삼브랜드인 ‘누리홍삼’,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케이교직원나라 개요
The-K교직원나라는 교직원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해 설립된 국내 유일한 교직원 포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행, 문화, 교육, 금융 등 다양한 서비스는 물론 교육부가 후원하는 교직원 복지카드 및 법인용 학교카드 발급 등을 통해 교직원들의 생활에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교육기관 전용 지정정보처리장치 전자계약시스템(S2B) 운영을 통해 회원복지 서비스 범위를 생활복지에서 직무복지까지 확대하여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kmall.co.kr/

연락처

더케이교원나라
전략기획실
허정희 과장
02-787-27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