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정성호, 쇼핑호스트에 도전장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2-06-04 17:27
서울--(뉴스와이어)--여행박사는 롯데홈쇼핑에서 방영하는 일본 후쿠오카 패키지여행에 개그맨 정성호를 내세워 홈쇼핑을 진행하기로 밝혔다.

개그맨 정성호는 지난 1998년 공개 개그맨으로 MBC에 입사한 뒤, 가수 임재범의 모창으로 인기몰이를 시작해 현재는 스타부부쇼 ‘자기야’에서 아내 경맑음과 함께 활동하고 있다.

여행박사 황교윤 팀장은 “수많은 홈쇼핑에서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연예인이 직접 다녀와서 쇼핑호스트로 출연하는 건 처음이다”며 “연예인이 직접 다녀온 만큼 여행의 수준도 당연히 보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개그맨 정성호가 쇼핑호스트로 판매하는 여행은 일본 큐슈 지역에서 온천으로 유명한 벳부, 세계에서 유일하게 활화산의 화구를 볼 수 있는 아소산, 일본 여성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온천마을 유후인등을 소개하며, 벳부의 온천형 스기노이 특급호텔과 일본 최초의 야구돔구장을 바로 볼 수 있는 힐튼 씨호크 호텔에서 숙박한다.

개그맨 정성호의 큐슈 여행 방송은 6월 5일 늦은 밤 1시 5분에 롯데홈쇼핑에서 볼 수 있다.

문의는 여행박사 전화 070-7017-2123,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 IT 기업 NHN에서 인수,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