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아랍에미리트 품질인증 마크(EQM) 획득

- 지난달 22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품질 인증서 수여식 진행

- 지난 3월 광주 공장과 에어컨 제품에 대한 엄격한 심사거쳐

-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캐리어에어컨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성능 인정

뉴스 제공
캐리어에어컨
2012-06-05 09:33
서울--(뉴스와이어)--에어컨 전문기업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 www.carrier.co.kr)의 우수한 품질과 성능이 중동에서도 인정을 받았다.

지난달 22일 두바이에서 아랍에미리트 규격협회(Emirates Authority for Standardization & Metrology, ESMA)로부터 캐리어에어컨의 제품과 생산 공장에 대한 에미리트 품질인증 마크(EQM)을 획득하고 이에 대한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에미리트 품질인증 마크(EQM)는 올해 초 새로 만들어진 아랍에미리트의 규격으로 안전과 제품 성능에 대한 인증이다.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인증 마크 획득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에어컨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3월 에미리트 규격협회의 전문가들로부터 광주 공장과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는 캐리어에어컨 제품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받았다.

그동안 캐리어에어컨은 차별화된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에너지 효율에 초점을 맞춘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미 지난 1989년부터 중동 시장에 진출해 에어컨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이번 인증마크 획득은 캐리어에어컨 제품의 우수함을 증명함과 동시에 타 제품들보다 우위에 있음을 입증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중동 시장에 공격적인 영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자신감을 밝혔다.

캐리어에어컨 개요
캐리어에어컨(www.carrier.co.kr, 대표 강성희)은 1902년 윌리스 캐리어 박사가 세계 최초로 에어컨의 원리를 발명한 이후 지난 100 여 년 동안 세계 최고, 최대의 에어컨 기업인 캐리어 코퍼레이션의 한국 내 법인이며 현재 특수전문차량 기업인 오텍을 지배주주로 맞이하여 새롭게 태어났다. 현재 광주광역시에 자체 생산기지를 보유하고, 가정용 에어컨, 상업용 에어컨, 산업용 에어컨 등을 국내외에 판매하고 있다.
연락처

캐리어에어컨 홍보대행
리앤컴
이연정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