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수엑스포 한정상품 출시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2-06-05 10:04
서울--(뉴스와이어)--‘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이라는 주제로 세계 106개국이 참가하는 여수엑스포가 누적 관람객 100만명을 돌파했다. 우리나라 해양산업의 기술적 발전을 비롯하여, 수조원대의 경제적 효과가 기대되는 여수엑스포의 현장은 여행상품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의 고품격 국내여행 ‘내나라여행’은 여수엑스포를 참관하는 ‘[내나라여행]바다의 축제 3일(여수엑스포 한정상품)’을 선보였다. 우리나라의 멋과 맛을 찾아 떠나는 내나라여행은 지난 5년간 동부권, 서부권, 전국일주 등 다양한 일정을 통해 내·외국인 모두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고품격 국내일주상품이다.

하나투어는 [내나라여행]바다의 축제 3일(여수엑스포 한정상품)을 통해 여수엑스포의 대표적인 볼거리 해상 분수쇼 ‘Big-O쇼’를 관람하고 여수엑스포를 위해 세워진 특급 호텔 디 오션에 숙박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F1 코리아 그랑프리 대회 경기장과 포스코 광양제철소를 방문하고 세계 3대 연안습지인 순천만 갈대밭과 대하소설 ‘토지’의 배경인 최참판댁을 둘러보기도 한다. 또한 연잎밥정식, 해물한정식, 산채정식 등 지역별미를 맛보는 상품으로 성인 45만원, 아동 36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하나투어ITC 인트라바운드총괄팀 허성욱 팀장은 “엑스포 개최기간의 상당 부분이 여름방학시즌이기 때문에 아동을 포함한 가족여행과 해외에서 방문하는 교포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내나라여행]바다의 축제 3일(여수엑스포 한정상품)은 오는 26일부터 8월 7일까지 매주 화요일 서울에서 출발하는 2박 3일의 일정으로, 단 6회만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하나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