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영어캠프, 호화가 아닌 국제학교 스쿨링 영어캠프가 정답

- 국가공인영어능력평가시험 NEAT 시험 대비 캠프 2회차 모집 (캠프로는 1세대 진행)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2-06-05 12:00
서울--(뉴스와이어)--여름방학을 앞두고 해외캠프 상품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정작 부모가 신뢰하고 아이를 보낼 수 있는 학교나 학원인지, 인가는 제대로 나있는지, 실질적으로 현지에서의 수업과 식단이나 안전이 정확한지 등을 놓고 고심하고 있다.

사과나무컴퍼니의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 교육사업부문(www.appletreeuhak.com)은 필리핀 명문 교육도시 바기오 소재의 세인트바이블국제학교에서 제 37회차 ‘세인트바이블국제학교 스쿨링 & NEAT 시험 대비 영어캠프’를 동시에 진행한다. 국제학교 스쿨링 영어캠프는 37회차로 필리핀 그 어느 학원이나 업체와 비교할 수 없는 1세대이며, NEAT 시험 대비 캠프는 교육과학기술부의 발표가 있기 전 시작하여 2011/12 겨울방학에 1차로 80명이 참가하여 진행하였으며, 이번에도 100명이 참여할 계획에 있다.

국가영어능력평가 시험인 NEA에 철저하게 대비 할 수 있는 영어 몰입교육을 제공하고 최소 3년에서 15년까지의 명문 교사(강사진)들이 NEAT 교재 저자 신현규 박사(아주대공학박사, 세인트바이블국제학교 커리큘럼 감수,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 자문위원, 이사)의 직접적인 교수법 아래 캠프가 진행된다. 또한, 승마, 골프 수업이 제공되는데 승마는 체험학습으로만 제공되고, 골프는 매주 1~2회 비가 오지 않는 날에는 스윙 몰입 레슨을 받고, 비가 오는 날에는 실내 체육관에서 퍼팅 그룹형의 1:1 레슨을 받게 된다. 주말인 토요일에는 주변 관광지를 여행하고 일요일은 종교생활과 휴식 및 대형쇼핑멀티플렉스센터인 SM몰(쇼핑몰)에서 쇼핑을 즐기게 된다.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 NEAT 철저한 대비 프로그램

필리핀 영어 캠프의 최대 장점은 영어 강사진과 학생간의 1:1 튜터 교육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국내 최대 영어캠프 전문회사인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대표이사 김인성)과 필리핀 세인트바이블국제학교(이사장 제임스리, 한국지사장 김인성)는 1:1 개별 몰입 수업 시간을 하루에 4시간 이상 진행하고, 1:3~4 소그룹 수업을 3~4시간으로 편성했다.

또한, 국제학교이기 때문에 타 캠프와 차별되게 원어민 수업이 들어가 있다. 발음교정 수업과 미국, 캐나다, 케냐, 호주 등의 원어민 선생님의 각 나라별 문화 수업 등 다채로운 수업으로 진행이 된다. 또한, NEAT 문제집 출제자 이자 단어 900Q의 저자인 신현규박사(아주대학교 공학석사, 박사, 세인트바이블국제학교 자문위원, 이사)의 직접적이고 혼신적인 NEAT 시험 대비 과정은 타 캠프는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문제를 제시하고 풀어주며 자기주도학습적으로 한국에 와서도 NEAT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완벽하게 잡아 준다. 1:1 수업부터 소그룹 수업과 1:7~8 원어민 수업까지의 영어수업을 통해 학생들은 저절로 말문이 트이고 용기가 강하게 생기며 Free Talking이 가능하게 된다. 단어, 어휘, 숙어를 암기하는 속도도 캠프 참가 후 귀국하게 되면 학교, 학원, 학부모가 놀랄 수밖에 없게 된다.

승마, 골프 등 고급 레저 스포츠를 영어로만 레슨

필리핀 세인트바이블국제학교 스쿨링 영어캠프와 NEAT 영어캠프의 장점은 승마를 체험하고 골프도 레슨 받게 된다. 특히, 골프 레슨은 필리핀 프로 레슨 선생님의 직접 지도하에 학교 내에 있는 Golf Range(골프연습장)에서 받게 된다. 호기심과 흥미를 돋아주어 영어 학습도 자연스럽게 내포되게 된다. 레포츠 활동을 통해 마음과 체력까지 강화되기 때문에 기분 전환은 물론 캠프 내내 즐거운 생활을 만끽하게 된다.

현지 문화 체험 학습 프로그램과 바기오 시의 공식적인 봉사활동에도 참여한다.

세인트바이블국제학교는 명문 교육도시 바기오에 위치해 있다. 현지 문화체험은 다채롭다. 대통령 여름 집무를 보기위해 오는 대통령 별장이 있고, 육해공군 사관학교 PMA가 위치해 있다. 또한, 1,600M 절경을 내다볼 수 있는 마인즈뷰가 있으며, 안전하고 쾌적한 300년 이상 된 소나무가 온통 바기오 시내와 학교 4,000여 평에 우거져 있다. 역사 유적지도 방문하고 100년 이상 된 바기오 성당도 방문한다. 바기오 시의 DSWC와 자매결연되어 있어 고아원, 양로원에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공식적으로 봉사활동 증명서도 발급받게 된다. 한국에 귀국하여 학교에 제출하면 인정을 받을 수 있다.

좀 더 낮은 자리에서 배움이라는 것을 경험

1060년대에 우리나라 보다 더욱 잘 살았던 필리핀이 우리에게 추월을 당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도 생각해 보고 무조건 적으로 후진국으로 생각할 것이 아님을 명심하고 그들에게서 행복지수가 높음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필리핀 캠프는 너무 많아졌고, 과대광고도 너무 많아져서 정말 보석캠프를 못 알아보는 학부모가 많아지고 있다. 돈이 비싸다고 다 좋은 것도 아니며 싸다고 다 나쁜 것도 아닐 터인데 보이는 사진을 보고 리조트를 임대한 것을 놓고 그들의 소유로 착각하고 보내는 경우가 너무 많다.

SSP 발급이 안 되는 영어학원도 아직 존재하는 것이 사실이며, 앞으로는 더욱 필리핀 이민국과 교육청(DepED)에서도 매년 인스펙트 조사를 강화한다고 밝힌 적이 있다. 국제학교 스쿨링 수업으로 아이에게 안전함과 동시에 꿈과 비전, 희망, 21세기의 세계경제 전망을 함께 길러 줄 수 있는 캠프가 정말 좋은 캠프임을 학부모들이 알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사과나무컴퍼니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