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Designs, Computex에서 새로운 디지털 TV 제품 쇼케이스 예정

- Global DTV Platforms으로 Sigma의 기존의 IPTV 솔루션 보강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2-06-05 15:11
대만 타이페이--(뉴스와이어)--홈 엔터테인먼트 접속성 및 컨트롤을 위한 SoC(System-on-Chip) 솔루션 제공사인 Sigma Designs(NASDAQ: SIGM)는 2012년 6월 5~9일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올해 Computex 컨퍼런스 및 트레드쇼에서 Digital Television(DTV) 시스템을 위한 이 회사의 SoC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새로 추가된 제품들을 쇼케이스할 예정이다.

HiDTV Pro-SXL, TV550, SoC의 Fusion 라인, Sigma가 최근 Trident에게서 특정 자산의 인수로 획득된 Frame Rate Converters 등은 이 회사의 기존 미디어 프로세싱 및 홈 접속 가능성 및 홈 제어 제품을 보강한다.

Sigma Designs의 부사장 겸 DTV 사업단장인Mustafa Ozgen은 “Computex에서 쇼케이싱할 다른 플랫폼은 당사의 DTV SoC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세계적 수준 도달을 실증한다. 이들 플랫폼은 SoC만이 아니라 우리의 방대한 소프트웨어 SDK 제품과 DTV소프트웨어 전문지식을 강조하여 TV OEM과 ODM 고객에게 연구개발 투자를 축소하고 빠른 시장진출 시간을 가능하게 하며, 세계 각 지역에 맞는 플랫폼 맞춤형 공정을 단순화하게 한다”라고 말했다.

Sigma의 DTV 제작 준비가 완료된 플랫폼은 온 디맨드 영상 및 음악, 게임 등을 포함한 OTT(Over-The-Top), 인터랙티브,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각 가정의 거실로 전달하고, 풍부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최대 화질로 대형 화면에서 즐길 수 있게 한다. 미국의 Netflix, YouTube, Yahoo Widgets, VUDU 그리고 유럽의 HbbTV, BBC iPlayer 등과 같은 인기 있는 온라인 서비스를 위한 내장형 지원기능과 통합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포함하여 HiDTV Pro-SXL, TV550, Fusion 제품군 주변에서 완벽한 플랫폼이 구축되어 왔다. SoC와 FRC는 업계를 선도하는 디지털TV와 화질 프로세싱 기술을 하나의 고도로 통합된 SOC로 결합하여 비용효율적으로 즉시 제작 가능한 디자인을 전달하고 있다.

HiDTV Pro-SXL 라인은 메인스트림 커넥티드 60Hz DTV용을 대상으로 하고, TV550은 중간범위 커넥티드 DTV를 위한 SmartTV 기능과 통합된 동급 최고의120Hz FRC를 제공하는 한편 Fusion은 최초로 완전하게 통합된 앞선 접속가능성과 3D 그래픽 애플리케이션을 요구하는 최고급 커넥티드 DTV를 위한 1Ghz 전용 애플리케이션CPU와 최초로 완벽하게 통합된240Hz SoC를 전달한다.실질적인 연구개발 레버리지와 개선된 운영 스케일로 DTV 제품은 Sigma의 기존의IPTV STB와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SoC 솔루션을 보강하며 접속된 가정 내 모든 기기로의 IP-동영상 전달을 위한 향후 예상되는 융합을 가능하게 하는 진정으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 이 회사의 능력을 증대시킬 것이다.

Sigma Designs, Inc. 관련 정보

Sigma Designs, Inc. (NASDAQ: SIGM) 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이 기업은 세계 유수의 IPTV 셋톱박스,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가정용 게이트웨이, 홈 컨트롤 시스템 등을 위한 기반으로 작동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sigmadesig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Sigma Designs, Inc. 및 그 자회사들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기타 상표는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Mary Miller
Sigma Designs
+1-408-957-9885
이메일 보내기

Jay Nichols
Sterling Communications for Sigma Designs
+1-415-992-3210
이메일 보내기

Edward McGregor
Investor Relations
Sigma Designs
+1 (646) 259-29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