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Designs, 메인스트림 미디어 플레이어를 위한 풍부한 기능의 SoC 출시

- SMP8674, 더 적은 풋프린트 및 전력으로 고급 사양특징 제공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2-06-05 15:13
대만 타이페이--(뉴스와이어)--홈 엔터테인먼트 접속성 및 컨트롤을 위한 SoC(System-on-Chip) 솔루션 제공사인 Sigma Designs (NASDAQ: SIGM)에서 SMP8674 미디어 프로세서를 출시하였다고 발표했다.

SMP8670 제품군에 새로 합류한 이 최신 제품은 OEM 및 ODM을 위한 견고한 성능과 앞선 기능을 공격적인 가격 포인트로 전달한다. 높은 유연성의SMP8674는 하이브리드 IPTV Set-Top Boxes (STBs), OTT 스트리밍 플레이어, WiDi, Wi-Fi 디스플레이 수신기를 포함하여 복수의 시장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Sigma Designs의 제품 마케팅 부사장인 Waheed Rasheed는 “SMP8674는 메인스트림 STB 마켓을 위한 최적의 멀티미디어 특징과 CPU 마력의 혼합을 제공한다. SMP8674으로 지원되는 일부 첨단 기능에는 Dolby Digital Plus 및 DTS-Broadcast와 같은 새로운 방송 오디오 표준을 포함하여 가장 넓은 범위의 업계 표준 AV COCEC, 무선 디스플레이 수신기용으로 설계된 최소 대기시간의 동영상 성능을 지닌 새로운 Wi-Fi 디스플레이 API, 최신 조건형 액세스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칩셋 페어링을 위한 특별 보안장치가 포함된다. SMP8674는 메인스트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원과 함께 통합레벨 및 효율적인 DDR3 인터페이스로 매우 낮은 BOM을 달성한다”라고 말했다.

소비자 설계를 위한 시장진출을 가속화하기 위해 SMP8674는 텔레비전과 전화 또는 태블릿, 랩톱 장치 간Wi-Fi Peer-to-Peer (P2P) 접속성을 제공하는 두 개의 출시준비 참조 디자인 키트를 제공한다. Wi-Fi Display 참조 키트는 별도의 전원을 가진 컴팩트한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 SMP8674를 Atheros AR9342에 결합한다. USB Dongle 참조 키트는 USB 포트와 직접 HDMI 출력을 사용하는 소형 포장 구성을 제공하기 위해 Sigma SMP8674 SoC와Atheros AR6203을 결합한다. SMP8674는 또한 셋톱 박스와 기타 디자인을 위한 Sigma의 범용 Vantage 개발 보드 상에서 사용할 수 있다.

SMP8674와 함께 이 제품군은 Hybrid STB 미들웨어의 빠른 출시 포팅을 실현하기 위한 SAPI(Simple API)로 불리는 직관적인 새로운 포팅 레이어를 제공하는 Sigma의 최신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SDK)로 이동된다. 이 새로운SDK는 Webkit-HTML5 애플리케이션 또는 Adobe Air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특허기술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와 함께 Netflix 및 VUDU와 같은 OTT 애플리케이션의 광범위한 참조 실행으로 개발자의 생산성을 개선한다.

SMP8674는 7월 중순 출시될 예정이다. SMP8674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sigmadesigns.com 에서 찾을 수 있다.

Sigma Designs, Inc. 관련 정보

Sigma Designs, Inc. (NASDAQ: SIGM)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이 기업은 세계 유수의 IPTV 셋톱박스,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가정용 게이트웨이, 홈 컨트롤 시스템 등을 위한 기반으로 작동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sigmadesig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Sigma Designs, Inc. 및 그 자회사들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기타 상표는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언론담당 연락처:
Mary Miller
Sigma Designs
+1-408-957-9885
이메일 보내기

Jay Nichols
Sterling Communications for Sigma Designs
+1-415-992-3210
이메일 보내기

Edward McGregor
Investor Relations
Sigma Designs
+1 (646) 259-29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