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Wave Alliance, 650번째 인증 제품 발표 및 무선 컨트롤 시장에서의 리더십 확대

- Remotec Technology Ltd.의 Portable Controller(휴대용 컨트롤러), Z-Wave 시장 수용을 위한 새로운 이정표 수립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2-06-05 15:18
대만 타이페이--(뉴스와이어)--무선 홈 컨트롤 제품 및 서비스를 위한 세계 최대의 상호운용 생태계를 감시하는 세계적 기업 컨소시엄인 Z-Wave Alliance는 이 기관의 650번째 제품이 인증되었음을 발표했다.

1월에 있었던 Alliance의 600번째 인증 제품발표 바로 뒤로 이어진 이번 인증은 전 세계적으로 사물 간 인터넷(Internet Of Things) 내에서의 핵심 이너블러로서 Z-Wave 무선 컨트롤 생태계의 전 세계적인 급속한 성장을 입증한다.

Remotec Technology Limited 사의 ZRC-100 Portable Controller는 도어 록, 조명, 경보 시스템, 기타 홈 컨트롤 기기를 침대 사이드 테이블 또는 커피 테이블, 주방 카운터에서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 Wi-Fi, 심지어 인터넷 게이트웨이 없이도 컨트롤 할 수 있는 간단하고 안전한 컨트롤러이다.

주목할 만한 발전으로 ZRC-100은 온라인 뱅킹에서 사용되는 동일한 AES128 암호화 표준을 사용할 뿐 아니라 Z-Wave에서 경보 패널과 도어 록, 기타 안전 기기를 활성화 한다. 간단한 원격 운영 및 저 비용과 함께 이 특징은 노후화와 모빌리티 손상 관리는 물론 중소기업, 병원, 환경, 원격/로컬 경보 관리 등 보안 및 용이한 사용이 필수적인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ZRC-100을 완벽한 컨트롤러로 만든다.

Remotec Technology Ltd의 경영이사인 Paul Cheng은 “Z-Wave 생태계와 신뢰성, 스마트 SoC (smart system-on-chip) 설계는 우리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 넓게 확장시킬 수 있게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ZRC-100 포터블 컨트롤러는 제조사 구분 없이 Z-Wave 인증 기기 즉, 도어 록, 윈도우 쉐이드, 조명, 센서 외 등을 간극 없이 제어한다.

Z-URC 제품라인은 Z-Wave를 동력원으로 삼는 홈 오토메이션 RF 솔루션의 수요 증가에 대한 Remotec의 대답이다. 수석 영업 책임자인Cindy Li는 “Remotec는 홈 컨트롤 시장이 놀라운 속도로 계속해서 성장함에 따라 우리의 Z-Wave 이네이블드 제품군으로 큰 틈새시장을 찾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라고 말했다.

Z-Wave Alliance의 Mark Walters 회장은 “Z-Wave Alliance는 Remotec Technology Limited를 회원사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으로 생각한다. 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전천후 원격 컨트롤이라는 점 외에, Remotec는 모빌리티 장애와 노후화에 보안 패널과 도어 록, 쾌적함, 편리함, 엔터테인먼트, 에너지 기기의 안전한 컨트롤을 가져다 준다. 또한 보안 및 비보안 기기을 저비용으로 간단하게 제어할 필요가 있는 호텔과 중소기업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이다”라고 말했다.

Z-Wave Alliance, 2012년 7월 18일과 19일 이틀 간 대만 타이페이에서 Unplug Fest 및 Developers Forum개최. Developers Forum은 Alliance 회원을 위한 인터랙티브 이벤트로 Z-Wave 기술에서의 최신 개발내용을 논의하고 지식을 공유하는 장이다. Unplug Fests는 온종일 실시되는 직접 참여, 체험하는 제품 실험실로 Z-Wave 이네이블드 제품의 정보처리 상호운용이 테스트된다. 공간 관계 상 제한된 인원만 참석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Alliance 사이트 www.z-wavealliance.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motec Technology Limited 관련 정보:

홍콩에 본사가 있는 Remotec Technology Limited는 무선입력기기와 기술의 맞춤형 설계와 엔지니어링, 전달 부문의 세계적 리더이다. 1988년에 설립되었으며 범용 원격 및 무선 컨트롤 기기 관련 Remotec의 혁신적인 사고와 경험은 전 세계 고객에게 고품질 제품 및 서비스의 일관된 제공을 가능하게 한다. Remotec는 A/V 장비와 미디어 센터, 홈 오토메이션 시스템을 위한 광범위한 IR/RF 리모트 및 액세서리, 표준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리더로 인정받고 있다. www.remotec.com.hk

Z-Wave Technology 관련 정보:

Z-Wave는 인텔리전트와 정보처리 상호운용, 저전력, RF 매시 네트워킹 기술을 위한 국제 무선 표준이다. 이 강력한 스마트 칩과 컴팩트한 프로토콜은 smart chip and compact protocol enable two-way RF communications amongst Z-Wave 이네이블드 기기 간의 양방향 RF 통신을 가능하게 하여 다수 제조사의 제품과 서비스가 간극 없이 작용한다. Z-Wave는 계속해서 홈 오토메이션과 원격 홈/의료 모니터링, 홈 엔터테인먼트, 스마트 홈 컨트롤, 에너지 관리, 커넥티드 홈 서비스를 대표하는 산업계 리더들이 선택하는 기술이 될 것이다. Z-Wave이네이블드 제품은 정보처리 상호운용 스마트 제품의 세계 최대 생태계를 대표하게 한다.www.z-wave.com

Z-Wave Alliance관련 정보:

2005년 설립된 Z-Wave Alliance는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무선 홈 컨트롤 제품과 서비스를 위한 세계 선두 기업들로 구성된 오픈 컨소시엄이다. 600개 이상의 상호 운용 인증제품과 160개 이상의 회원사로 구성된 Alliance는 현재 존재하는 무선 컨트롤 제품과 이들 제품과 서비스를 시장에 전달하는 세계적이고 인정된 브랜드의 회사로 구성된 최대규모의 생태계를 대표한다. Alliance는 마케팅과 네트워킹. 기술 포럼, 교육, 우수사례, 테스트, 인증 툴, 완벽한 상호운용 실험실로 회원사를 지원한다. 더 자세한 내용 또는 Alliance 가입에 관한 사항은 이info@z-wavealliance.org로 이메일로 문의하거나 또는 www.z-waveallianc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Z-Wave®는 Sigma Designs 및 그 자회사가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 상표이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Z-Wave Alliance
1778 McCarthy Blvd.
Milpitas, CA 95035
USA

Mary Miller
Marketing Director
이메일 보내기

PR Agency:
Sprengel & Partner GmbH
Nisterstrasse 3
56472 Nisterau
Germany

Fabian Sprengel
Tel.: +49 (26 61) 912 600
Fax: +49 (26 61) 912 6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