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인텔리전트 미디어 기기를 위한 강력한 미디어 프로세서 출시

- SMP8672, 첨단 성능과 저전력, 적은 풋프린트의 최적의 결합 전달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2-06-05 15:20
대만 타이페이--(뉴스와이어)--홈 엔터테인먼트 접속성 및 컨트롤을 위한 SoC(System-on-Chip) 솔루션 제공사인 Sigma Designs (NASDAQ: SIGM)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와 IPTV, 하이브리드Set-Top Boxes (STBs)를 위한 첨단 특징 및 저전력을 전달하는 새로운 플랫폼인SMP8672 미디어 프로세서가 새롭게 도입되었다고 발표했다.

SMP8672는 더 적은 풋프린트와 저전력 요건으로 3D 동영상 및 그래픽 프로세싱과 맞춤형 사용자 인터페이스, 고성능OTT(Over-the-Top) 콘텐츠 스트리밍을 포함한 오늘날의 메인스트림 시스템을 위해 매우 중요한 기능을 전달한다.

Sigma Designs의 제품 마케팅 부사장 Waheed Rasheed는 “SMP8672는 OEM이 오늘날의3D 이네이블드 미디어 기기와 IPTV 하이브리드 시스템 구축을 위해 필요로 하는 수준의 성능을 제공한다. 고성능CPU와 딥 L2 캐시, 강력한 3D 가속기로 구성된 SMP8672는 OTT 애플리케이션 목록의 확장으로 사용자의 기대경험을 반영하는 HTML5와 JavaScript 벤치마크를 크게 증가시키고 있다. 또한 적은 풋 프린트와 저전력 프로필로 SMP8672은 가장 공격적인 크기의 패키지이지만 여전히 모든 성능을 전달할 수 있게 설계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SMP8672 제품 시리즈는 Hybrid STB 미들웨어의 빠른 출시 포팅을 실현하기 위한 SAPI(Simple API)로 불리는 직관적인 새로운 포팅 레이어를 제공하는 Sigma의 최신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로 이동된다. 이 새로운 SDK는 Webkit-HTML5 애플리케이션 또는 Adobe Air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특허기술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와 함께 Netflix와 VUDU와 같은 OTT 애플리케이션의 광범위한 참조 실행으로 개발자의 생산성을 개선한다. SMP8672는 또한 턴키 출시로 로열티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XBMC 미들웨어를 지원한다. 추가 OTT 플러그 인과 함께 XBMC 미들웨어는 고객에게 첨단 미디어 쥬크박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새로운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역량은 물론 WebGL의 미래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OpenGL-ES 2.0 역시 완벽하게 지원한다.

SMP8672는 7월 중순 출시될 예정이다. SMP8672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sigmadesigns.com에서 찾을 수 있다.

태그/핵심어: Sigma Designs, SIGM, SMP, SMP867X, OTT, Media Processor, Home Theatre, IPTV, 하이브리드STB

About Sigma Designs, Inc.관련 정보

Sigma Designs, Inc. (NASDAQ: SIGM)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이 기업은 세계 유수의 IPTV 셋톱박스,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가정용 게이트웨이, 홈 컨트롤 시스템 등을 위한 기반으로 작동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sigmadesig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Sigma Designs, Inc. 및 그 자회사들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기타 상표는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언론담당 연락처:
Mary Miller
Sigma Designs
+1-408-957-9885
이메일 보내기

Jay Nichols
Sterling Communications for Sigma Designs
+1-415-992-3210
이메일 보내기

Edward McGregor
Investor Relations
Sigma Designs
+1 (646) 259-29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