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전국민 대상의 양성평등 사이버교육 무료 서비스 제공

2012-06-08 08: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문숙경, www.kigepe.or.kr, 이하 진흥원) 이러닝센터에서는 양성평등 사이버교육을 매월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교육과정은 총 19개 과정의 ‘기본소양 분야’ 6개, ‘전문직무 분야’ 7개, ‘역량개발 분야’ 6개로 구성되었으며, “아동성폭력예방교육”, “아이들이 행복한 양성평등세상”, “여성이 내일을 잡았다”등의 다양한 교육과정이 운영된다.

매월 초에 수강신청을 받고 있으며, 공무원 및 공공기관 종사자, 교원, 일반인 등이 회원 가입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을 수료한 경우에는 교육확인서가 발급되고, 공무원 및 공공기관 종사자의 경우에는 상시학습으로 인정이 되며, 요청시 교육결과에 대한 기관통보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젠에듀 (http://egenedu.kigepe.or.kr)를 참고 하면 된다.

이와는 별도로 교원 대상의 직무연수 과정은 진흥원 원격교육연수원(https://egenteacher.kigepe.or.kr)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개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양성평등기본법 제46조에 설립 근거를 두고 있으며, 양성평등 교육과 진흥의 국가적 책무를 수행하기 위해 2003년 설립된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일상 속 성평등'을 위한 공무원 교육 및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강사 양성, 그리고 대국민 의식 문화 확산 사업에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외 유관기관과의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류를 통해 양성평등 교육의 허브 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gepe.or.kr

연락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이러닝센터
김새롬
02-3156-61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