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nghwa Telecom, Sigma Designs의 차세대 CG2210 HomePlug AV 솔루션 선택

- Chunghwa Telecom, 대만 전역에서 첨단 IPTV 홈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차세대 Sigma Designs 칩세트로 추진되는 Comtrend 전력선 통신장비 선택

- Comtrend, Sigma Designs CG2210 HomePlug AV 어댑터기반 전력선 솔루션을 Chunghwa에 전달하다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2-06-06 13:00
대만 타이페이--(뉴스와이어)--홈 엔터테인먼트 접속성 및 컨트롤을 위한 SoC(System-on-Chip) 솔루션 제공사인 Sigma Designs(NASDAQ: SIGM)는 대만의 최대 통신 서비스 사업자인 Chunghwa Telecom에서 이 회사의 차세대 CG2210 HomePlug AV 솔루션을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Comtrend 제공 CG2210 기반 제품은 가정 내 전기 콘센트에 플러그 인 되는 벽 장착 어댑터로 전기 배선을 따라 HD 품질의 동영상을 전달한다. Sigma기반 솔루션 선정은 엄격한 제품 평가과정에 의거하여 이루어 졌으며 이 과정에서 Comtrend PG-9141 HomePlug AV 전력선 어댑터가 수용 테스트를 통과하고 Chunghwa의 기술적 요구사항을 만족시켰다.

Comtrend의 국제영업 부사장인 Steven Tsang은 “Sigma Designs는 우리에게 중요한 파트너이다. CG2210 칩 세트는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솔루션이다. Chunghwa Telecom이 필요로 했던 IPTV 솔루션을 위해 이는 당연한 선택이다”라고 말했다.

세계적으로 IPTV의 보급 확대와 함께 기업들은 소비자의 가정에 고품질 동영상과 인터넷 및 게임을 전달하는 전력선 통신 솔루션에 대한 필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목격하고 있다. Chunghwa Telecom이 Sigma의 CG2210 칩 세트에 기반한 차세대 제품으로 전환함으로써 대만 내 증가된 소비자 시장에 고품질 IPTV 서비스를 전개할 수 있게 된다. Chunghwa에 의한 Sigma의 HomePlug AV 솔루션 채택으로 Sigma Designs는 이 회사 최초로 대만 소비자 IPTV 시장에 전력선을 전개하게 되었다. Chunghwa Telecom과 함께 Sigma Designs과 Comtrend 간의 칩 유통 관계로 Sigma는 아시아에서 IPTV 커넥티비티에 대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된다.

Sigma의 CG2210 칩 세트 솔루션 관련 정보

Sigma의 차세대 CG2210 칩 세트와 함께 에브리 인홈(every in-home) AC 전원 콘센트는 홈 네트워크 커넥션이 될 수 있다. CG2210은 에너지 비용을 낮추기 위한 적은 전력 소비와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데이터 스트림의 우선순위를 허용하는 Quality of Service (QoS) 구성, 시스템 상태를 나타내고 간단한 설치를 가능하게 하는 LED 인디케이터를 갖추고 있다. 최적화 소프트웨어 API는 빠른 맞춤형 설계 및 제품 차별화를 가능하게 해준다. 이에 더해 CG2210는 원격 구성 및 모니터링을 허용하는 TR-069를 위한 온 칩 지원을 제공한다.

태그/핵심어: Sigma Designs, SIGM, Chunghwa HomePlug AV, CG2210, Wi-Fi, Z-Wave, Home Theatre, Comtrend, CG2210 Chipset, IPTV, PLC

Sigma Designs, Inc.관련 정보

Sigma Designs, Inc. (NASDAQ: SIGM)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이 기업은 세계 유수의 IPTV 셋톱박스,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가정용 게이트웨이, 홈 컨트롤 시스템 등을 위한 기반으로 작동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sigmadesig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Sigma Designs, Inc. 및 그 자회사들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기타 상표는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언론담당 연락처:
Mary Miller
Sigma Designs
+1-408-957-9885
이메일 보내기

Jay Nichols
Sterling Communications for Sigma Designs
+1-415-992-3210
이메일 보내기

Edward McGregor
Investor Relations
Sigma Designs
+1 (646) 259-29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