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비수기 시작 6월 대규모 사은행사로 정면 돌파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2-06-07 08:44
서울--(뉴스와이어)--7~8월 여름 비수기를 앞둔 6월, 유통업체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원래 6월은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신상품 판매에 주력하는 시기. 그러나 올해는 경기부진과 유럽발 재정 위기의 여파로 백화점 업계마저 땡처리 행사로 6월을 열었으며 주요 대형마트들은 신선식품 등을 할인하는 행사를 잇따라 개최하고 있다. 이에 홈쇼핑 업계는 구매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대규모 사은행사로 정면 돌파한다는 전략이다.

GS샵(www.gsshop.com)은 6월 한 달 간 ‘기적의 6월’이라는 대대적인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한 달 간 5만원 이상의 TV홈쇼핑 상품을 3번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소비자가 6만5000원 상당의 ‘리엔 효윤비책 집중개선 샴푸 400ml 5개 세트’를 증정한다. 6월에 구매회수에 따라 사은품을 주는 행사는 GS샵 창사 이래 처음일 정도로 유례가 없는 대규모 이벤트다.

한 번에 여러 개를 구매해도 상품 수만큼 구매횟수로 인정되며 GS샵 인터넷쇼핑몰이나 모바일 GS샵에서 방송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사은행사 대상이 된다. 보험이나 여행 등 서비스 상품과 일부 건강기능식품을 제외한 5만원 이상의 일반상품이 모두 대상이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리엔 효윤비책 집중개선 샴푸’는 일명 ‘고소영 샴푸’로 불리며 홍삼과 홍옥고, 콩 등 한방 발효 성분이 모근부터 튼튼하고 풍성한 머리결을 가꿔준다. 특히 홍삼 특이사포닌이 발효를 통해 손상모를 탄력 있는 모발로 되돌려준다.

평일 시청률과 매출을 동시에 잡기 위해 매일 같은 시간에 방송하는 고정 프로그램도 신설한다. GS샵은 6월1일부터 개그맨 문천식이 진행하는 ‘펀(FUN)한 총각네 주방’ 프로그램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5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한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의 ‘깜짝세일’ 같은 운영 방식을 빌어 식품, 주방용품, 생활용품을 초저가에 선보인다.

모바일 GS샵(http://m.gsshop.com)도 6월 한 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GS샵 어플리케이션’을 신규 다운로드 한 고객 전원에게는 상품금액의 5%를 현금처럼 결재할 수 있는 ‘연간할인권 1만원’을 증정하며 모바일 GS샵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 전원에게도 모바일 전용 1만원/5천원/3천원 쿠폰과 3% 더블쿠폰 등 쿠폰 4종을 증정한다. 모바일 GS샵에 출석하거나 구매할 때마다 점수를 쌓아 일정한 점수에 다다르면 던킨 오리지널 커피와 도넛, CGV 영화관람권 2매,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2매 등을 사은품으로 주는 사은행사도 열린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황규란
02-2007-42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