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데스크톱형 스토리지 소비자 이벤트 개최

- 레디나스®울트라 및 프로 제품 구매 고객에게 디지털카메라 및 선풍기 증정

뉴스 제공
넷기어 코리아
2012-06-07 09:48
서울--(뉴스와이어)--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www.netgear.co.kr, 나스닥: NTGR)는 자사의 네트워크 스토리지 총판업체인 아이티로그인 및 제이알씨엔에스와 공동으로 데스크톱형 네트워크 스토리지 레디나스® 울트라 및 프로 제품 구매 시 디지털카메라, 팬리스 최신 선풍기 및 캠핑 머그컵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6월 4일부터 7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비자 이벤트 대상 제품은 소규모사무실 및 프로슈머 사용자를 위한 2, 4, 6베이 데스크톱형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인 레니나스®울트라 패밀리와 중소규모 기업 및 고급 사용자를 위한 2, 4, 6베이 데스크톱형 모델인 레디나스®프로 제품이다. 행사 기간 중 전국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여름 바캉스 시즌에 필요한 마운트리버 캠핑 머그컵에서 팬이 없는 하트형 선풍기 및 고급 디지털 카메라를 증정할 계획이다.

넷기어 레디나스®울트라 패밀리는 각각 2개, 4개, 6개의 하드 디스크 장착이 가능한 제품으로 최첨단 어플리케이션 작동을 위해 강력한 파워와 멀티미디어 자료들의 공유, 저장, 데이터 보호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2개의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들은 보다 빠른 데이터 송수신을 위해 초고속 접속을 지원하며, 3개의 USB 포트를 통해 프린터 서버, 외장 USB 저장 장치 혹은 디지털 카메라 등과 같은 장비들과의 연결을 도와 준다. 또한 새로운 하드 드라이브 추가 시 별도의 셋팅이 필요 없는 X-RAID2 기능, 안전하고 손쉬운 원격 접속을 위한 레디나스® 볼트, 2대의 NAS 장비들 간의 상호 파일 복사 및 동시 작동 기능, 끊김 없는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넷기어 중소기업용 데스크톱형 NAS인 레디나스®프로 시리즈는 2개의 SATA 베이를 지닌 프로2와 각각 4개 및 6개 베이를 내장한 프로4 및 프로6, 이렇게 세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모델은 3테라 바이트 하드디스크 장착 시, 최대 6테라 바이트에서 18테라 바이트까지 저장공간 확장이 가능하다. 윈도즈는 물론 매킨토시, 리눅스, 유닉스 등 모든 대중적인 O/S와 호환이 가능하며 NAS는 물론 iSCSI SAN 역시 동시에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들은 원격 사무소 및 소규모 사무실에 적합한 다양한 데이터 관리 및 공유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넷기어 코리아 개요
넷기어 코리아는 고품질의 기업 및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설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편리한 사용, 높은 품질과 신뢰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양한 유무선 네트워킹 제품을 공급한다. 1996년 창사 이래로 전 세계적으로 5,000만대가 넘는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연평균 28%에 이르는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NETGEAR는 미국 본사를 비롯한 전 세계 24 개국의 현지 법인을 거점으로 세계 유수의 IT 유통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NETGEAR는 1996년 1월 Bay Networks,Inc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1998년 Nortel Networks NA, Inc로 인수된 후 2000년 3월 동사로부터 분사하였으며, 2003년 7월 NTGR이라는 심벌로 나스닥에 상장됐다.

웹사이트: http://www.netgear.co.kr

연락처

넷기어
마케팅팀
김희준 차장
02-555-0764
이메일 보내기